동현배, OCN ‘루갈’ 합류… 최진혁, 조동혁과 호흡

동현배, OCN ‘루갈’ 합류… 최진혁, 조동혁과 호흡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3.3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현배, OCN ‘루갈’ 이재한 役 합류 확정! 압도적 몰입감 선사 예정

배우 동현배가 OCN 토일 오리지널 ‘루갈’에 캐스팅됐다.

‘루갈’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드라마이다. 잔혹한 범죄조직 아르고스에 의해 두 눈과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루갈로 다시 태어난 엘리트 경찰의 복수를 그린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루갈’은 OCN의 레전드 작품을 이끈 최진혁, 박성웅, 조동혁이 주연을 맡아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OCN이 기존의 장르물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SF 액션 히어로물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기대를 높인다.

동현배는 극 중 유명 재즈팀 리더인 ‘이재한’ 역을 맡아 연기한다. 화려한 연주 실력을 뽐내고 무대에서 내려온 ‘이재한’이 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안방극장에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동안 동현배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유쾌함과 진중함, 선과 악을 오가는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특히 지난해 드라마 ‘트랩’에서 ‘서기자’로 변신하여 안정된 연기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와 마찬가지로 ‘루갈’에서도 대활약을 펼칠 배우 동현배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동현배가 캐스팅된 OCN 토일 오리지널 ‘루갈’은 매주 주말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