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우면 지는거다’ 최송현♥ 이재한도 알고 있는 ‘유일한 남.사.친’ 전현무 등판! ‘남사친’ VS ‘찐남친’ 첫 만남 순간!
‘부러우면 지는거다’ 최송현♥ 이재한도 알고 있는 ‘유일한 남.사.친’ 전현무 등판! ‘남사친’ VS ‘찐남친’ 첫 만남 순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3.3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송현-전현무-이지애-오정연, KBS 아나운서 32기 완전체 'MBC'로 모였다!
사진제공 :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
사진제공 :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최송현의 유일한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 전현무가 등판한다. ‘찐남친’ 이재한과 ‘남사친’ 전현무의 첫 만남 순간이 포착돼 과연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오늘(30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약칭: 부럽지 / 기획 박정규 연출 허항 김진용)에서는 전 KBS 아나운서 32기 최송현-전현무-이지애-오정연 ‘프리 어벤져스’ 완전체의 동기 모임 현장이 공개된다.
 
프리랜서 선언 후 첫 동기 모임을 MBC ‘부럽지’를 통해 하게 된 네 사람은 서로를 보자마자 반가워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특히 전현무는 “왜 우리 동기 모임을 MBC에서 하냐고~”라며 머쓱한 모습을 보이기도.
 
최송현은 이번 모임을 통해 남자친구 이재한을 정식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최송현은 이재한에게 “처음으로 남.사.친으로 생각한 유일한 사람”이라고 전현무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해 ‘찐남친’이재한과 ‘남사친’ 전현무의 첫 만남에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전현무는 이들 사이에서는 일명 ‘현무 아빠(?)’라고 불릴 만큼 같은 동기임에도 많은 도움을 줬던 장본인이라고. 전현무를 만나기 전 이지애와 오정연은 이재한이 “전현무에게 탈탈 털릴 것 같다”라며 걱정까지 했다는 전언이다.
 
모임 중 최송현과 이재한의 전화 통화에서 ‘올마쿠움체’ 기습 공격(?)을 당한 전현무는 깜짝 놀라며 당황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실제 최송현-이재한 커플을 봤을 때 반응은 어땠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최송현의 ‘찐남친’ 이재한과 그녀의 ‘유일한 남사친’ 전현무의 첫 만남 순간은 어떨지는 오늘(30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봄 바람과 함께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자극하며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다이렉트실버보험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