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고와 트로트의 만남? 홍진영, 신곡 ‘사랑은 꽃잎처럼’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

탱고와 트로트의 만남? 홍진영, 신곡 ‘사랑은 꽃잎처럼’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3.3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백 D-2’ 홍진영, 봄처럼 만개한 완벽 비주얼로 시선 집중! 누가 꽃이야?
사진 : IMH엔터테인먼트
사진 : IMH엔터테인먼트

가수 홍진영이 새 앨범 ‘Birth Flower’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0일 정오 소속사 IM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홍진영의 신곡 ‘사랑은 꽃잎처럼’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홍진영이 꽃잎 사이에서 청초한 비주얼을 뽐내는 동시에 남성과 함께 춤을 추는 장면이 담겼다. 또한 함께 공개된 일부 음원을 통해 ‘정열의 춤’ 탱고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멜로디와 홍진영의 애절한 목소리가 전해지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오는 4월 1일 발매를 앞둔 홍진영의 신곡 ‘사랑은 꽃잎처럼’은 ‘사랑의 배터리’, ‘오늘밤에’ 등 홍진영의 기존 히트곡들을 작곡해온 히트 작곡가 조영수가 참여한 곡으로 홍진영의 기존의 밝고 유쾌한 매력 대신 새로운 매력을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홍진영의 새 앨범 ‘Birth Flower’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사랑은 꽃잎처럼’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