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가족' 서지석, “제복으로 여심저격" 기장으로 훈훈한 첫 등장

‘어쩌다가족' 서지석, “제복으로 여심저격" 기장으로 훈훈한 첫 등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3.3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쩌다가족' 서지석, 이본과 함께 커플 요가… 러브라인 탄생?

지난 29일(일) 첫 방송된 TV CHOSUN 새 예능드라마 '어쩌다 가족'(극본 김번, 성윤진/ 연출 김창동 / 제작 산사픽처스)에서는 기장 역을 맡아 제복을 차려 입고 훈훈하게 등장한 김지석(서지석 분)의 모습이 방송되었다.

서지석은 아내를 일찍 여의고 딸 김연우(서연우 분)과 함께 사는 김지석 역을 맡아 훈훈한 외모와 젠틀한 면모로 여성들의 관심을 두루 받고 있지만 정작 본인은 딸밖에 모르는 딸 바보 아빠로서의 연기를 선보이며, 빨리 결혼하면 안되냐고 보채는 연우 통에 난감함을 숨기지 못했다.
 
이날 지석은 딱 떨어지는 제복 핏과 승객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기장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거침없이 발산, 특히 이본(이본 분)과의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펼쳐져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지석은 동료들의 성화에 못 이겨 이본과 짝을 지어 요가를 하게 되었고, 함께 영화를 보러 가라며 영화 표를 받기도 하였다.
 
평소 데면데면했던 이본이 술에 취해 지석에 대한 마음을 표출. 지석은 기존에 알던 이미지와는 완전히 다른, 반전 있는 모습에 웃음을 지었고 이본과의 관계가 러브 라인으로 연결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창 엄마가 필요한 어린 연우의 바람이 정말 이뤄질 수 있을지, 지석과 이본의 관계가 어떻게 펼쳐질 지 궁금증을 유발하며 첫 방송된 TV CHOSUN 새 예능드라마 ‘어쩌다가족'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