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놈들 때려잡는 미친 놈들이 떴다! '범죄해결 특수반' 4월 개봉

나쁜 놈들 때려잡는 미친 놈들이 떴다! '범죄해결 특수반' 4월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3.2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겁 없고 법 없는 ‘미친 놈’들의 검거 작전이 시작된다!

‘나쁜 놈’들을 때려 잡는 ‘미친 놈’들의 겁 없고 법 없는 범죄 해결 대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 <범죄해결 특수반>이 오는 4월로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범죄해결 특수반>은 경찰도 해결하지 못한 미성년자 노동 착취 사건, 일명 ‘알고몰’미제 사건에 뛰어 들면서 지하세계 거대한 배후를 마주하게 된 ‘특수반’의 검거 작전을 치밀하고, 화끈하고, 통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조선기, 오아린, 고태진, 김라희, 장근철, 이한솔 등 신인들이 대거 출연, 이들의 신선하고 열정 넘치는 연기력과 끈끈한 팀워크를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더욱 폭발적 관심을 이끌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범죄해결 특수반>의 메인 포스터는 각양각색 개성을 뽐내고 있는 영화 속 ‘특수반’의 강렬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어두운 지하실에서 마치 누군가를 취조하듯 겁 없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주인공 ‘강호’(조선기)와 국정원도 뚫어버리는 신출귀몰한 해커 답게 노트북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신혜’, 말보다 행동이 먼저인 ‘독’(고태진)은 캐릭터 답게 한 손에 야구 배트를 들고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모습. 이들의 모습은 ‘나쁜 놈들 때려잡는 미친 놈들이 떴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이들이 영화 속에서 펼쳐갈 뜨거운 활약에 기대를 고조시킨다.

최악의 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나선 ‘미친 놈’들의 화끈한 검거 작전을 그린 영화 <범죄해결 특수반>은 오는 4월 개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