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니형’ 박준형의 리얼 좌충우돌 LA 모험기! 3월 27일부터 넷플릭스로...

‘쭈니형’ 박준형의 리얼 좌충우돌 LA 모험기! 3월 27일부터 넷플릭스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3.25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백살 쭈니형의 고향 방문기 BAAAM!
LA 투어, 와썹맨만 믿고 따라와~!

'쭈니형' 박준형이 못다 이룬 할리우드 스타의 꿈을 이루기 위해 LA로 날아가 펼치는 리얼 좌충우돌 모험기를 담은 <와썹맨 GO!>를 오는 3월 27일부터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와썹맨 GO!>는 반백살 ‘쭈니형’이 요즘 유행하는 아이템과 핫플레이스를 직접 체험하고, 시민들과 허물없이 소통하는 모습을 담은 인기 디지털 콘텐츠 [와썹맨]의 특별판으로, 오렌지 카운티부터 할리우드 오디션까지 가는 곳마다 핵인싸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는 박준형의 남다른 여행기를 만나볼 수 있다. 캘리포니아에서 나고 자란 박준형의 홈그라운드에서 펼쳐지는 감당불가 LA투어를 통해, 그의 자유로움과 거침없는 솔직함을 다시 한번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셀럽 전문 트레이너의 눈물 쏙 빠지는 PT부터 인기 폭발 모교 방문, 두근두근 할리우드 오디션까지 유쾌만발 에피소드가 쉼 없이 펼쳐진다. [와썹맨]과 [워크맨]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사랑받고 있는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김학! 준 CP가 의기투합해 대세 콘텐츠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핵인싸 쭈니형의 할리우드 오디션 도전기 <와썹맨 GO!>는 오는 3월 27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