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트리-함께하는 사랑밭, 코로나19 구호 물품 서울 지역 저소득 가정에 전달

이노트리-함께하는 사랑밭, 코로나19 구호 물품 서울 지역 저소득 가정에 전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3.2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호 물품을 저소득 가정 아동을 중심으로 전달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아동을 위해 총력

함께하는 사랑밭과 토탈 IT 서비스 전문기업 이노트리는 23일 코로나19 구호 물품 160상자를 서울 지역아동센터와 보육원 시설 아동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가 펜데믹을 선언한 가운데 함께하는 사랑밭과 이노트리는 구호 물품을 저소득 가정 아동을 중심으로 전달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아동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코로나19는 아직 특별한 백신이나 치료제가 없는 만큼 면역력이 약한 아동들이 예방 물품을 구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일이 없도록 ‘손 씻기’에 필요한 손 세정제와 외출 시 휴대할 수 있는 티슈형 손 소독제, 그리고 KF94 마스크 등을 준비했다.

또한 외부 출입이 어려워지고 있는 시기에 온라인몰 식료품 가격이 인상됨에 따라 조금이나마 저소득 가정의 식비 부담을 줄여주고자 즉석 국과 햇반도 함께 전달했다.

이노트리는 앞선 기술력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국내 최고의 데이터 통합 솔루션과 Total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며, 특히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UN 경제사회이사회 특별 협의적 지위를 취득한 NGO로, 34년 동안 쌓은 노하우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기업 사회공헌을 주도하는 비영리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