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독보적 분위기로 여성지 표지 장식... ”평소 남편과 맛집 탐방, 여행 등 함께 시간 보내”
한고은, 독보적 분위기로 여성지 표지 장식... ”평소 남편과 맛집 탐방, 여행 등 함께 시간 보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3.25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고은, 봄을 부르는 여신 미모 ‘시선집중’

배우 한고은이 여신 미모로 여성지 표지를 장식했다.

한고은의 우아함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화보와 인터뷰가 ‘여성동아’ 4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한고은은 봄을 부르는 여신 미모와 남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이트 컬러의 의상으로 청순한 분위기를 발산하는가 하면, 수트와 운동화를 매치해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세련미로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지는 다른 사진에서 한고은은 화보 장인 다운 포즈와 도회적인 미모가 인상적인 흑백 사진을 통해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지난해 한고은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결혼생활을 최초 공개하며 사랑꾼 ‘수고부부’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결혼 전과 후 가장 크게 달라진 점에 대해 “자존감이 높아진 거, 그리고 오롯이 기댈 수 있는 가족이 생겼다는 점이요.”라고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또한 스케줄이 없을 때의 일상을 묻는 질문에 대해 “영화나 미드 보는 걸 좋아해요. 남편이랑 뭐 먹을지 고민하며 맛집 탐방하고, 여행 다니고, 강아지랑 산책하면서 쉬엄쉬엄 보내고 있어요.”라며 남편과 함께하는 일상을 전했다.
 
한고은은 최근 MBN ‘자연스럽게’에 남편 신영수와 함께 출연해 소개팅부터 결혼까지 풀 스토리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한고은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여성동아’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비교사이트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인터넷가입 중고차판매 카플래너 모두이사 암보험 신차장기렌트카 케이렌터카 중고차견적비교 독편사 서앤율법률사무소 어린이보험 자동차보험다이렉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자동차다이렉트보험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