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극장가를 강타할 원톱 스릴러 액션! '쉬 네버 다이'

4월 극장가를 강타할 원톱 스릴러 액션! '쉬 네버 다이'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3.24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강의 긴장감을 선사하는 그녀의 정체는 대체 무엇인가!

절대 죽지 않는 한 여자의 극강의 스릴러 액션 <쉬 네버 다이>가 4월 2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강력한 비주얼 쇼크로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와 압도적인 긴장감의 스릴러 액션 영화로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영화 <쉬 네버 다이>는불멸의 삶을 사는 외톨이 ‘레이시’가 끝없는 굶주림을 채워줄 ‘먹이’를 찾아 죽음의 거래를 시작하게 되는 스릴러 액션.

오는 4월 2일 개봉을 확정하며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강렬한 붉은색 타이틀과 함께 절대 죽을 수 없는 존재 ‘레이시’(오루니키아델리이)의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시선을 강탈한다. 불멸의 삶으로 인해 외톨이 인생을 사는 ‘레이시’가 ‘먹이’에 대한 끝없는 굶주림으로 분노를 표출하는 모습은 오감을 압도하며 영화의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특히, ‘레이시’가 체인에 묶여 있지만, 곧 체인을 모두 끊어버릴 듯한 강력한 에너지는 그녀가 가진 불멸의 힘을 암시하며 이제껏 본 적 없는 강한 여성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한다. 여기에 “죽을 때까지 죽지 않는다”라는 강렬한 카피는 절대 죽을 수 없는 그녀가 죽음의 거래를 시작하며 벌어질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