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버른 컵 1등을 향한 '미셸'의 특별한 도전, 임파워링 무비 '라라걸' 4월 개봉 확정!
멜버른 컵 1등을 향한 '미셸'의 특별한 도전, 임파워링 무비 '라라걸' 4월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3.20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레이스, 멜버른 컵 1등에 도전하는 최초의 여성 '미셸'은 누구?

1년에 딱 한 번뿐인 레이스 '멜버른 컵'에서 자신만의 질주로 1등을 꿈꾸는 '미셸'의 특별한 도전과 용기를 그린 감동 드라마 <라라걸>이 4월 개봉을 확정하며 1차 포스터, 메인 예고편을 CGV 페이스북에서 최초 공개했다.

<라라걸>은 155년 만에 세계 최고의 레이스 '멜버른 컵'에서 1등을 차지한 최초의 여성 '미셸'의 실화에 영감을 받아 여성 영화인들이 의기투합하여 제작한 임파워링 무비이다. 아카데미에서 주목한 베테랑 배우 출신인 '레이첼 그리피스' 감독과 함께 ABC 드라마 [스테이트리스]에서 케이트 블란쳇의 파트너로 화제를 모은 각본가 '엘리스 맥크레디'가 참여해 여성 감독, 작가, 주연 배우로 오직 <라라걸>만을 위한 크루를 구성했다. 이는 <작은 아씨들>,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을 잇는 트리플 F등급 작품으로 <라라걸>이 어떤 특별한 감동을 안겨줄지 벌써부터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주인공 '미셸' 역은 <웜 바디스>, <라이트 아웃>, <핵소 고지>의 주연 배우부터 모델, 작가까지 매번 새로운 프레임에 도전하는 임파워링 아티스트 '테레사 팔머'가 캐스팅되어 영화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또한 "#나답게 #여자답게 승리하라"라는 뜻을 지닌 영화의 원제 'RIDE LIKE A GIRL'은 ‘여자처럼’이라는 표현에 대한 프레임을 전환하고 자신감이 필요한 여성 청소년을 응원하는 글로벌 캠페인 #LIKEAGIRL을 모티브로 탄생한 타이틀인 만큼 관객들에게 의미있는 감동을 선사할 <라라걸>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4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솜사탕 구름이 가득한 화사한 하늘과 가슴이 탁 트이는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라라걸> 속 멜버른의 푸른 대지와 해안가에서 펼쳐질 다채로운 색감의 영상미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최고의 파트너 '프린스'와 함께 자신만의 질주를 즐기는 '미셸'의 모습은 꼴찌만 했던 그가 세계 최고의 레이스 '멜버른 컵'의 1등에 도전할 수 있었던 사연이 무엇인지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비교사이트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다이렉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암보험암진단비보험- 실비암보험 암보험비교 암보험비교사이트
실비보험 치매보험간병비 치매보험 부모님보험 치매간병보험 운전자보험 다담론 전월세보증금대출
아이커 유전자분석검사 렌터카다이렉트 인터넷가입 중고차판매 카플래너 모두이사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