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은기, 첫 번째 미니 앨범 ‘UNDEFINABLE:LOVE’ 발매

가수 홍은기, 첫 번째 미니 앨범 ‘UNDEFINABLE:LOVE’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3.1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은기, 아티스트로 한층 더 성장했다! 16일 정오 신곡 ‘숨’으로 컴백
사진 : 다올엔터테인먼트
사진 : 다올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홍은기가 첫 번째 미니 앨범 ‘UNDEFINABLE:LOVE’으로 컴백한다.

‘UNDEFINABLE:LOVE’는 시각적으로 보이지 않지만 한정되지 않고 정의 내릴 수 없는 영역인 사랑을 홍은기만의 해석과 표현으로 담았다. 타이틀곡인 ‘숨’을 비롯해 몽환적인 사운드의 ‘LOST IN YOU', R&B 댄스곡 'PARANOIA', '착각' 등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돼 홍은기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숨’은 미니멀한 비트에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가 만난 트랩(Trap) 스타일 힙합 곡으로 사랑에 빠진 순간 숨이 멎을 듯한 남자의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더욱 성숙하고 세련된 은기의 보컬이 더해지며 절제된 섹시미를 완성했다. 특히 홍은기는 앞서 티저를 통해 섹시한 스타일링과 퍼포먼스를 일부 공개하며 달라진 홍은기의 모습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를 높였다.
 
홍은기는 ‘UNDEFINABLE:LOVE’의 기획 단계에서부터 꼼꼼하게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의견을 나누며 첫 미니앨범을 준비했다. 홍은기는 “많은 준비를 거친 첫 미니 앨범을 드디어 발매하게 됐다. 많은 대중 분들에게 한 발 더 나아가 아티스트로서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보여드리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홍은기의 첫 미니 앨범 ‘UNDEFINABLE:LOVE’는 16일 정오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