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블루투스 오디오 IA150 출시

아이리버, 블루투스 오디오 IA150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2.08.22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리버, 블루투스 오디오 IA150 출시

아이리버(대표 박일환, www.iriver.co.kr)가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멀티 기능 오디오 IA15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IA150은 아이리버 오디오시리즈의 가장 최신모델로 기본에 없던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에 담긴 음악을 보다 쉽고 자유롭게 들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직사각형 화이트 바디의 IA150은 블루투스를 통해 음악을 재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CD, USB 메모리, iPod/ iPhone 도킹, AUDIO IN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다. 또한 자동주파수채널 검색기능을 갖춘 FM라디오까지 제공하여, 라디오를 즐겨 듣던 학창 시절의 아날로그 감성까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IA150은 14W앰프와 9cm 풀 레인지 듀얼 스피커를 통해 동급 최고 수준의 음감과 음량을 제공하며, 스피커 좌우 뒷면에 위치한 에어덕트는 더욱 뚜렷한 저음과 부드러운 고음 재생을 가능하게 한다. 5가지의 이퀄라이저가 내장되어 있고, HBS(Hyper Bass Sound)를 적용해 미니 컴포넌트에서 느낄 수 없었던 한 차원 높은 저음을 들려준다.

또한 iPod, iPhone 유저들은 도킹 시스템을 통해 편리한 음악 재생과 충전이 동시에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179,000원으로 아이리버 직영 매장과 공식 쇼핑몰(shop.iriver.co.kr)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