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정현, 냉장고 속속들이 공개 ‘나홀로 ‘냉부해’ 도전!’
‘편스토랑’ 이정현, 냉장고 속속들이 공개 ‘나홀로 ‘냉부해’ 도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3.1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스토랑’ 이정현VS이정현, 원조 이연복도 놀란 냉부해 도전기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이 나홀로 ‘냉부해’에 도전한다.

3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달걀’을 주제로 한 6번째 우승 메뉴와 함께, 7번째 메뉴 대결 주제 ‘분식’이 공개된다. 금요일 밤 웃음과 함께 TV 앞 시청자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편셰프들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정현은 ‘신상출시 편스토랑’ 맛티스트로 통한다. 이정현은 TV 속 레시피를 그대로 스캔해서 재현하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방식으로 업그레이드까지 시킨다. 뿐만 아니라 동시에 화구 5개를 활용하고, 일상적인 재료로도 고급 레스토랑 못지 않은 음식을 만들어낸다. 이정현의 폭 넓은 요리 실력과 맛에 대한 감각은 놀라움을 자아내며, 매회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힌다.
 
이날 방송에서도 이정현은 맛티스트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한다. 이날 이정현은 꽉 찬 냉장고를 정리하기 위해 냉장고 안에 있는 온갖 식재료들을 꺼냈다. 이에 깜짝 놀랄 만한 다양한 재료들이 쏟아져 보는 이들 또한 “저게 집에 있어?”를 연발하며 감탄했다. 정리를 마친 이정현은 빨리 먹어야 하는 음식 재료들을 보고 문득 아이디어가 떠올라 평소 좋아했던 요리 프로그램 ‘냉부해’를 즉석에서 혼자 재현해보기로 했다고 한다.
 
이번 편스토랑 대결 주제인 ‘분식’이라는 주제에 맞게 15분 동안 요리 2개를 완성하는 미션. 이정현은 핑크 정현과 그레이 정현으로 나뉘어 각각 주어진 15분 동안 2가지씩의 요리를 만들기에 도전했다고 한다. 타이머와 끝종까지 완벽하게 준비한 뒤 부엌에 선 이정현. 상상 이상의 긴장감이 흐르는 가운데 이정현의 요리가 시작됐다. 과연 이정현은 15분 동안 요리를 완성해낼 수 있을까. 핑크 정현과 그레이 정현 중 누가 승리를 거둘까.
 
이정현의 나홀로 ‘냉부해’ 도전을 지켜보던 메뉴평가단 이연복 셰프와 이원일 셰프도 혀를 내둘렀다고 한다. 두 사람 모두 ‘냉부해’ 경험이 있는 셰프인 만큼 이정현의 순발력과 요리 실력에 감탄한 것. 특히 이연복 셰프는 “‘냉부해’ 나왔으면 우승이다”라고 이정현을 극찬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신상출시 편스토랑’ 6번째 우승 메뉴가 공개된다. 이승철이 최초로 완밥을 했을 만큼 역대급 맛을 자랑하는 6번째 우승 메뉴와 함께 맛티스트 이정현의 긴장백배 나홀로 ‘냉부해’ 도전이 공개될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3월 13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이날 방송을 통해 탄생한 6대 출시 메뉴는 3월 14일 바로 내일, 전국 해당 편의점에 출시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비교사이트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다이렉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암보험암진단비보험- 실비암보험 암보험비교 암보험비교사이트
실비보험 치매보험간병비 치매보험 부모님보험 치매간병보험 운전자보험 다담론 전월세보증금대출
아이커 유전자분석검사 렌터카다이렉트 인터넷가입 중고차판매 카플래너 모두이사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