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빛나는 아이돌 비주얼 끌레드벨, ‘첫 남성 모델’ 조승연 발탁

빛나는 아이돌 비주얼 끌레드벨, ‘첫 남성 모델’ 조승연 발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3.1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소영, 김희애에 이은 끌레드벨 첫번째 남성 모델로 끌레드벨 사단 합류
사진 출처: 끌레드벨
사진 출처: 끌레드벨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이 조승연을 새로운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세련된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조승연은 끌레드벨의 첫 남성이자 20대 모델로, 브랜드 모델 활동을 통해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브이 쿠션’을 포함한 끌레드벨의 다앙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릴 예정이다.
 
조승연은 끌레드벨의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고소영, 김희애에 이어 새롭게 끌레드벨 사단으로 합류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어가는 것은 물론, 청일점으로 존재감을 한껏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끌레드벨 브랜드 관계자는 “H&B 스토어 입점을 시작으로 트렌드를 이끄는 밀레니얼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조승연을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노래·작사·작곡·외모·인성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그의 팔방미남 면모와 끊임없이 노력하는 열정이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끌레드벨의 제품들과도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조승연은 끌레드벨 쿠션을 평소 활동시 필수템으로 사용하고 있었다”는 모델 발탁 후문도 밝혔다.
 
끌레드벨과 조승연이 함께한 화보 사진과 다양한 제품이야기는 끌레드벨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끌레드벨은 2010년 론칭하여 리프팅 화장품의 역사를 쓰고 있는 브랜드로 2018년 1월 V 쿠션 런칭 이래로 단 2년만에 630만개의 놀라운 판매 기록을 갱신하며, 1000억 매출을 달성했다. 또한 새로운 브랜드 모델 조승연 발탁과 함께 V착, 밀착, 꿀착 등 다양한 컨셉의 쿠션을 출시해 H&B 매장에서도 판매 신화를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