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윤소, KBS 1TV 저녁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눈에서 꿀이 뚝뚝! 사랑에 빠진 캐릭터 찰떡 소화!
배우 최윤소, KBS 1TV 저녁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눈에서 꿀이 뚝뚝! 사랑에 빠진 캐릭터 찰떡 소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3.1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정환의 깜짝 프러포즈에 행복한 눈물!
사진제공 : KBS 1TV '꽃길만 걸어요' 방송 영상 캡처
사진제공 : KBS 1TV '꽃길만 걸어요' 방송 영상 캡처

배우 최윤소가 섬세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감정이입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어제(12일) 방송된 KBS 1TV 저녁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에서는 강여원(최윤소 분)과 봉천동(설정환 분)의 핑크빛 로맨스가 펼쳐졌다. 최윤소(강여원 역)는 사랑에 빠진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하며 안방극장을 달달하게 물들였다.

이날 강여원은 시어머니 왕꼰닙(양희경 분)의 든든한 지지 아래 시댁식구들 앞에서 봉천동과의 연애를 허락받았다. 시어머니를 향한 고마움은 그녀의 표정으로 고스란히 묻어져 나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봉천동을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거나, 동생과 함께 보육원에서 자랐던 그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경청하며 먹먹해 하는 그녀에게선 진심어린 마음이 느껴졌다.

특히 강여원이 깜짝 프러포즈를 받고 감격에 차 말을 잇지 못하는 장면은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숱한 고난과 시련을 겪어 온 그녀의 눈에 맺힌 행복한 눈물은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최윤소는 남편과 사별한 아픔을 딛고 우여곡절 끝에 새로운 인연과 인생의 전환점을 맞게 된 강여원의 변화하는 내면을 디테일하게 표현하고 있다. 무엇보다 설정환(봉천동 역)과 그녀의 알콩달콩한 케미가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최윤소는 오늘(13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1TV 저녁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에서 만날 수 있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비교사이트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다이렉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암보험암진단비보험- 실비암보험 암보험비교 암보험비교사이트
실비보험 치매보험간병비 치매보험 부모님보험 치매간병보험 운전자보험 다담론 전월세보증금대출
아이커 유전자분석검사 렌터카다이렉트 인터넷가입 중고차판매 카플래너 모두이사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