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장의 타로카드로 연애 운 내다볼 수 있는 ‘연애 타로카드의 정석’ 출간

78장의 타로카드로 연애 운 내다볼 수 있는 ‘연애 타로카드의 정석’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3.1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사람의 관계를 분석하고 나아가 앞날을 진단해 주는 책

연애 문제로 고민하는 청춘을 위해 타로 카드로 두 사람의 관계를 분석하고 나아가 앞날을 진단해 주는 책이 출간됐다.

북랩은 인터넷에서 ‘춤의문 PU69’란 필명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한 타로 마스터의 연애 지침서 '연애 타로카드의 정석'을 펴냈다.

이 책은 기존의 수많은 타로 관련 서적 중에서도 연애에 관한 타로를 집중적으로 분석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각 타로카드의 기본적인 해석을 설명하는 한편, 여러 가지 운을 점쳐 볼 수 있는 타로 스프레드(배열법) 중에서도 연애 운 스프레드를 선별하여 소개했다. 또한 현직 타로카드 마스터인 저자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연애 타로카드 스프레드까지 함께 제시해 독자에게 다양한 해법을 제시한다.

책은 연애와 관련된 궁금증에 대한 저자의 이야기로부터 시작한다. 연애를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많은 궁금증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이야기하고, 더 좋은 해법을 제시해 줄 방안으로 타로카드를 소개한다. 이후 타로카드의 개념, 스프레드 방식 등을 통해 연애 운을 타로로 점쳐 볼 수 있는 방법을 이야기한다. 한편으로 독자가 책을 읽은 후에 실전에서 곧바로 확인해 볼 수 있도록 각 타로카드의 정방향, 역방향 의미 해석을 번호순으로 제시하여 일종의 색인 형태를 구성한 것 역시 이 책의 큰 특징이다. 그리고 후반부에서는 연애 타로점의 실제 사례를 각색하여 소개하여 연애 과정에서 많이 일어나는 대표적인 궁금증을 타로로 쉽게 예측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저자는 “자신이 직접 타로카드를 익혀서 자신의 연애에 대해서 예지할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 책을 쓰게 되었다”는 표현을 통해 책의 집필 의도를 밝혔다.

저자 춤의문 PU69는 현직 타로 마스터로서 ‘춤의문 타로&심리치유 센터’라는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 ‘춤의문 연애타로 TV’를 운영하면서 타로 연구를 하고 있으며 일반인들에게 다양한 수단으로 타로를 접목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