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봄을 대표할 데이트 무비 출격! 'n번째 이별중' 4월 개봉

2020년 봄을 대표할 데이트 무비 출격! 'n번째 이별중' 4월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3.12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리학 천재만이 할 수 있는 사랑이 있다?!
4월 극장가에 생기를 더할 단 하나의 데이트 무비!

MUST SEE 코미디 <아이 필 프리티>제작진이 선사하는 타임리프 로맨틱 코미디 영화 <n번째 이별중>이4월 개봉을 확정하며티저 포스터를 공개, 데이트 무비를 기다려 온 관객들의 관람욕을 자극하고 있다. 넷플릭스의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를 통해 너드 미남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에이사 버터필드, 그리고 수년간 브라운관에서 판타지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왕좌의 게임]의 주역 소피 터너가 주연을 맡은 영화 <n번째 이별중>은 연애도 공식으로 배운 물리학 천재 ‘스틸먼’이 헤어지자는 여자친구 ‘데비’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연애 흑역사를 지울 수 있는 타임머신 어플을 개발하며 시작되는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여자친구의 어깨에 팔을 두른 것이 쑥스러운 듯, 두 눈을 질끈 감고 있는 에이사 버터필드의 귀여운 표정과 이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소피 터너의 꿀 떨어지는 눈빛은 관객들로 하여금 두 사람 사이의 달달한로맨스를 기대하도록 만든다. 그러나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과 대비되는 <n번째 이별중>이라는 제목은 두 사람이 연애 중에 겪게 될 해프닝들을 짐작케 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어우러진 ‘물리학 천재, 풀리지 않던 사랑의 해답을 찾다’라는 카피는 사랑에는 서툰 물리학 천재로 등장하는 에이사 버터필드가 소피 터너와의 행복한 로맨스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그리고 그 해답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로맨스 서사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재기발랄한 스토리로 제84회 아카데미 시상식 단편영화상 후보에 오른 원작을 장편영화화 한 <n번째 이별중>은 원작 감독인 앤드류 볼러와 <아이 필 프리티>제작진이 만나 더욱 참신하고 흥미로운 로맨틱 코미디로 탄생한 작품이다. 연애 흑역사 때문에 이불킥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 수 있는 현실 공감 200%의 러브 스토리는 봄 시즌에 걸맞은 달달함과 유쾌함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또한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에서 순수한 매력의 너드美를 뽐내던 에이사 버터필드는 이번 작품에서 연애에 눈 뜬 물리학 천재로 변신, 다시 한번 귀여운 너드美와 명불허전의 요정 눈빛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무장 해제시킬 예정이다.

관객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기분 좋은 설렘과 유쾌한 웃음으로 4월 극장가에 생기를 더할 영화 <n번째 이별중>은 4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