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VS 일본, 일진들의 혈투가 시작된다! '일진 나쁜녀석들'

한국 VS 일본, 일진들의 혈투가 시작된다! '일진 나쁜녀석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3.12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의 고수 진만과 민수, 그리고 진만 크루의 뉴페이스 ‘수정’은 한일 간 주먹의 우열을
가리기 위한 인정사정 봐 주지 않는 싸움을 시작하게 되는데...

최고의 복싱왕이자 학교무림의 전설 ‘진만’과 그의 친구 ‘민수’의 투톱 체제로 평화로운 나날이 계속되던 가운데, 정체 불명의 일본 고등학생들이 무리를 짓기 시작한다. 전 일본을 평정한 야쿠자의 아들 ‘미우라’와 일본 총리의 숨겨진 딸이자 국내 극우세력의 중심 ‘미요’는 진만의 크루를 함정에 몰아넣고, 이는 한일 간의 전쟁으로 번지게 된다. 이에 한국의 고수 진만과 민수, 그리고 진만 크루의  뉴페이스 ‘수정’은 한일 간 주먹의 우열을 가리기 위한 인정사정 봐 주지 않는 싸움을 시작하게 된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한국 학교무림의 전설 ‘진만’과 일본 야쿠자의 아들 ‘미우라’의 반항기 가득한 날선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호랑이와 이리 같은 서로 다른 눈빛으로 서로를 잡아 먹을 듯한 분노의 대결을 예고하는 이미지로, 누가 진정한 승자로 살아남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한국 VS 일본 일진들의 혈투가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이들이 어떤 이유로 한국에서 혈투를 벌이게 된 건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예비 관객들에게 액션 한일전에 대한 투지를 끓어오르게 한다.

맨주먹 액션 뿐 아니라 발차기 액션까지 모두 직접 소화한 배우들의 열연으로 역대 학원 액션물의 최정점을 찍을 영화 '일진 나쁜녀석들'은 3월 19일 개봉하여 완벽한 고난이도 액션 학원물로서 흥행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