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문화재단, "2020 은평 청소년 뮤지컬단" 신규단원 모집
은평문화재단, "2020 은평 청소년 뮤지컬단" 신규단원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3.1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 무용, 음악 등 장르별 통합예술교육과 특별교육 마련
은평구 청소년 12세~16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

올해로 3년 차를 맞이하는 「은평 청소년 뮤지컬단」은 지역 청소년들이 지역과 청소년 자신의 이야기를 펼칠 수 있는 문화예술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작년부터 은평문화재단에서 자체적으로 시행하여 지역 청소년과 학부모의 호응을 얻었다. 단원들은 4~10월까지 매주 월요일 진행되는 정기 교육을 통해 예술적 전문성을 기르고 정서 함양을 위한 교육을 받게 된다.

이 외에도 예술캠프, 지역연계활동, 결과발표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신규단원 모집은 은평구 거주 12~16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3월 11일(수)~4월 6일(월)까지 원서를 받고 서류·인터뷰 심사를 거쳐 최종 11명 선발한다.

해당 사업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은평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류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제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은평문화재단 홈페이지-공지사항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다이렉트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