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월드, 핑크퐁 대형 중장비 시리즈 출시 임박

지나월드, 핑크퐁 대형 중장비 시리즈 출시 임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3.11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게차 출시를 시작으로 2020년 연말까지 총 6종의 ‘핑크퐁 대형 중장비차 시리즈’를 시장에 선보일 계획

유아용 교육놀이 완구 제조 전문업체인 주식회사 지나월드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겨냥하여 ‘핑크퐁 노래하는 지게차’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지나월드는 지게차 출시를 시작으로 2020년 연말까지 총 6종의 ‘핑크퐁 대형 중장비차 시리즈’를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중장비 완구는 구매하지 않는 아이는 있어도, 하나만 구매하는 아이는 없다는 마성의 완구 카테고리로 지나월드는 2년 동안 완구 시장의 판매 데이터 기반으로 세밀한 R&D를 통해 중장비 레드오션 시장에 과감하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시리즈 첫 번째 주자인 ‘핑크퐁 노래하는 지게차’는 바퀴 회전에 프릭션(friction) 주행 방식으로 속도 조작을 더하고, 포크 부분에 박스를 올려 이동하는 퍼포먼스는 버튼조작(자동)으로도 가능하게 해 기성품과 차별화했다.

또한 핑크퐁 동요 콘텐츠를 수록하여 ‘노래하는 △△’ 시리즈로 지게차, 포클레인, 트럭믹서를 포함한 6종을 매월 한 제품씩 출시하겠다는 계획이다.

지나월드는 기존의 중장비 완구를 남아만을 타킷팅한 고전 마케팅 방식을 탈피하여 젠더 뉴트럴(gender-neutral: 성별을 고정하지 않음)한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고객층을 넓혀 판매시장 확대 및 실적 효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