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애니모어' 뮤직비디오 공개! '전매특허' 서인영표 스타일 화제!

서인영 '애니모어' 뮤직비디오 공개! '전매특허' 서인영표 스타일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8.2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인영 '애니모어' 뮤직비디오 공개! '전매특허' 서인영표 스타일 화제!

20일 신곡 'ANYMORE(애니모어)'를 발표한 서인영이 음원에 이어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21일 엠넷닷컴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서인영의 신곡 'ANYMORE(애니모어)' 뮤직비디오는 다양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3단 변신' 티저영상보다 더욱더 화려한 이미지로 시선을 끌고 있다.

영상 속 서인영은 가요계 대표패션 아이콘답게 런웨이를 방불케 하는 의상들을 동원, 다양한 패션컨셉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서인영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컬러풀하면서도 다채로운 느낌의 영상은 보는이들의 시선을 끌어당기며 리듬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환상의 조화를 이루고 있다.

'ANYMORE(애니모어)' 뮤직비디오의 연출을 맡은 박상우 감독은 "오롯이 한 명의 주체적인 아티스트로써의, 홀로 선, 당참 속의 가녀린 느낌의 서인영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하이힐을 집어 던지고 스니커즈를 신은 서인영의 변화 된 모습을 지켜보는 것에 충분히 즐거움이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연출의도를 밝혔다.

서인영의 신곡 'ANYMORE(애니모어)'는 일렉트로닉과 펑크사운드가 매력적인 팝록곡으로 서인영의 음악적 색깔을 가장 잘 표현해냈다는 평을 얻으며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지난 20일 신곡 'ANYMORE(애니모어)'를 발표한 서인영은 SBS E! '스타 뷰티쇼'의 진행자로도 활약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