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아축산물프라자 본점, 코로나19 의료진에 위생용품, 식품 포함 2000만원 기부 “힘내요 대구경북”

향아축산물프라자 본점, 코로나19 의료진에 위생용품, 식품 포함 2000만원 기부 “힘내요 대구경북”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3.1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급식이 중단되고 이동 제한 등으로 고립된 어르신들을 위해서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자사 정육점 사골곰탕 제품 2500개를 노인시설 등에 전달할 예정

대구 만촌동(동구시장)에 위치한 향아축산물프라자(대표 김배경)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을 모은다.

향아축산물프라자(만촌동 본점)는 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밤낮으로 사투 중인 의료진과 간호사분들을 위해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자 개인위생용품 1400여개 1000만원 상당의 물품기부를 결정하고 남영비비안의 도움으로 신속하게 물량을 공급하게 됐다.

이어 무료급식이 중단되고 이동 제한 등으로 고립된 어르신들을 위해서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자사 정육점 사골곰탕 제품 2500개를 노인시설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배경 향아축산물프라자 대표는 “상황이 안정될 때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취약계층 및 의료진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검토해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향아축산물프라자(수성점, 범어점)는 전직원 및 고객 마스크 착용 후 매장 입장, 시간별 체온 체크, 입구 손 소독제 비치, 전문업체를 통한 주2회 매장 방역작업 등을 메뉴얼화해 실행 중이다.

또한 자사 전직원은 외부활동 자제, 회식, 매장 외 개별활동 최소화 및 중단 등의 지침을 통해 회사 내 감염 예방을 위해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