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닷컴, 카라 미니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 생중계

엠넷닷컴, 카라 미니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 생중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8.2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넷닷컴, 카라 미니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 생중계

카라가 ‘엠넷닷컴’을 통해, 컴백 첫 공식 일정을 전 세계 팬들과 함께 한다.

CJ E&M (대표 김성수) 온라인사업본부는 22일 저녁 7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 진행되는 카라의 미니앨범 ‘PANDORA (판도라)’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엠넷닷컴’ (www.mnet.com)의 국내ㆍ외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 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5집 미니앨범 ‘판도라’로 1년 만에 컴백하는 카라를 만날 수 있는 자리로, 카라는 당일 쇼케이스에서 5집 미니앨범에 수록된 신곡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팬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엠넷닷컴은 국내ㆍ외 사이트의 웹(http://global.mnet.com/video/live_casting.m) 및 모바일을 통해 이번 쇼케이스의 전 과정을 온라인 생중계한다. 특히 국내는 물론이고 중국, 일본,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아시아 등 전 세계 어디서나 생중계를 감상 가능, 일본 및 중국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카라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생중계 시청을 원하는 유저들은 엠넷닷컴의 국내ㆍ외 사이트에서 로그인 과정 필요 없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엠넷닷컴은 카라의 쇼케이스 생중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22일까지 엠넷닷컴 생중계 페이지에 댓글로 카라의 쇼케이스 응원 관련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카라의 5집 미니 앨범을 증정한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 권병민 스마트엠넷 사업팀장은 “최근 K-POP의 열풍과 함께 온라인 생중계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도 높아졌다”며 “지난 주 진행된 슈퍼스타K4 개막식 생중계를 통해 엠넷닷컴 국내외 사이트의 트래픽이 전일 대비 30% 이상 오른 만큼, 이번 카라의 쇼케이스에도 글로벌 팬들의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