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홈 서비스 ‘미소’, 집안 방역을 위한 ‘미소 공간 소독’ 서비스 출시

홈 서비스 ‘미소’, 집안 방역을 위한 ‘미소 공간 소독’ 서비스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3.04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 때보다 개인위생과 함께 가정 내 청결이 중요해

우리 생활 전반 모든 홈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미소가 코로나19의 확산 예방을 위해 집안 방역을 위한 ‘미소 공간 소독’ 서비스를 선보였다.

코로나19로 전국 초중고교의 개학이 23일로 2주간 연기되고 재택근무를 하는 기업들이 늘어남에 따라 가정에서 모여 있는 경우가 많아져 어느 때보다 개인위생과 함께 가정 내 청결이 중요해졌다. 이에 미소는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가족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미소 공간 소독’ 서비스를 출시했다.

‘미소 공간 소독’은 소독, 방역전문가가 직접 가정에 방문하여 ‘분무식 살균소독’과 ‘초미립자 도포 살균소독’을 통해 집 안과 밖을 철저하게 소독해주는 서비스이다.

‘분무식 살균소독’은 해충 방역을 위해 실시되는 단계로 문 앞, 엘리베이터 앞, 싱크대, 하수구 등에 진행된다. ‘초미립자 도포살균소독’은 인체에 무해한 성분을 집 내부와 가구에 도포하여 말끔하게 소독해준다. 특히 ‘초미립자 도포살균소독’은 아이들 장난감에 도포해도 무방할 정도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소 공간 소독 서비스는 30평 기준 소독 20분과 도포 후 약 10분의 건조 시간으로 총 30여분이 소요된다. 소독과 건조 이후에는 별도의 환기 없이 집안 활동이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금액은 10평 기준 7만원 선으로 10평당 1만원이 추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