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호,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아동 위해 5천만 원 기부

배우 이민호,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아동 위해 5천만 원 기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3.03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경북을 비롯한 전국의 도움 필요한 취약계층, 저소득 가정 아동에 예방 물품 전달 예정
사진 제공=프로미즈(PROMIZ)
사진 제공=프로미즈(PROMIZ)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는 배우 이민호가 기부 플랫폼 ‘프로미즈(PROMIZ)’를 통해 코로나19 관련 기부금 5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프로미즈’는 이민호가 팬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설립한 기부 플랫폼으로, 2014년 3월 시작된 이래 ‘펀도네이션’의 가치를 추구하며, 3년 연속 착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프로미즈'를 통해 굿네이버스에 전달된 기부금은 대구/경북 등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전국의 취약계층 및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예방 물품 지원에 사용된다.

'프로미즈'는“지역 사회 감염 확산 방지 및 취약계층, 저소득 가정 아동들이 안전하게 보호받기를 바라는 마음에 기부를 결심했다”며,“보건용 마스크 등 필수 예방 물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와 같은 재난 상황에서 감염에 취약한 아이들에게는 예방 물품이 필수적이다. 예방 물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에게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이민호는 2017년에도 기부 플랫폼 '프로미즈'를 통해 국내 위기가정 난방비, 학대 피해 아동 대상 심리 치료비 지원을 위해 5천만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