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이시훈, 조보아 향해 “완전 미인!!” 환호, 박해진 약점 잡고 싱글벙글

‘포레스트’ 이시훈, 조보아 향해 “완전 미인!!” 환호, 박해진 약점 잡고 싱글벙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2.27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레스트’ 이시훈, 오른팔의 반격!! 이때다 하고 박해진 뒤통수 가격

지난 26일(수) KBS 2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극본 이선영, 연출 오종록) 9화 방송분에서는 영재(조보아 분)를 처음 맞닥뜨린 형수(이시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형수는 산혁과 함께 나성개발 사장실 벽면에 붙은 미령숲 구조도를 보며 미령에 자리한 119특수구조대의 이전의 문제에 대해 함께 고심했다. 태성이 미령숲과 특수구조대에 관심을 가진 이유를 알아야 한다는 산혁에 말에 형수는 즉시 조사에 착수, 든든한 오른팔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형수는 산혁과 필리핀에 도착, 호텔 연회장에서 갑작스럽게 마주친 영재를 보고 “누구세요, 본부장님? 완전 미인” 이라며 산혁의 속도 모른 채 눈치 없게 행동했고, 산혁은 본부장님이라는 호칭에 대해 영재에게 어설픈 해명을 했다.
 
어색한 분위기를 눈치 챈 형수는 산혁과 친구처럼 보이기 위해 산혁의 뒤통수를 때리고 양볼을 꼬집는 등 그동안 지시대로만 움직였던 오른팔의 한을 푸는 듯 한껏 오버했고, 영재와 산혁이 같이 산다는 점을 이용해 눈을 가늘게 뜨고 웃으며 산혁을 놀려댔다.
 
친구처럼 든든한 지원군으로 산혁의 곁에서 함께하며 미령숲에 관한 문제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형수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포레스트’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