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정현 부부, 폭풍 야식 흡입! 정현표 ‘라짜면’ 정체는?
‘편스토랑’ 이정현 부부, 폭풍 야식 흡입! 정현표 ‘라짜면’ 정체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2.2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스토랑’ 이정현, 라짜면 때문에 남편과 첫 부부싸움 발발?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이 남편의 한밤중 폭풍 먹방이 공개된다.

2월 2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6번째 메뉴대결 주제 ‘국산 달걀’이 공개된다. 이경규가 ‘마장면’에 이어 ‘꼬꼬밥’으로 2승을 거머쥔 가운데, 과연 6번째 우승을 차지하는 편셰프는 누가될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맛티스트 이정현은 자신만의 초특급 레시피, 꿀조합 등을 공개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이날 방송에서도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짜장라면에 초특급 아이디어를 더한 필살메뉴 ‘라짜면’을 공개한다.
 
이날 이정현은 광고 촬영을 앞두고 있어 식사조절을 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를수록 배고픔이 밀려왔고, 결국 퇴근한 남편과 함께 한밤중 먹방에 돌입했다. 이정현 부부가 선택한 메뉴는 짜장라면. 이정현은 자신만의 짜장라면 레시피로 특급 짜장라면을 완성, 파김치와 함께 이를 흡입하며 감탄했다고. 그러나 어딘가 아쉬움을 느낀 이정현은 남편에게 “뭐 하나만 더 추가하면 좋겠다”며 또 하나 ‘맛의 한 수’를 꺼내들었다.
 
짜장라면에 정현의 아이디어로 특별한 소스를 더해 완성된 ‘라짜면’과 ‘파김치’는 그야말로 최고의 꿀조합이었다고. 이에 이정현은 “3개 끓일걸..”이라며 줄어드는 양에 아쉬워했고, 급기야 이정현과 남편은 “나도 좀 먹자”며 신경전까지 펼쳤다고 한다. 결혼 후 한 번도 다툰 적 없다는 이정현 부부가 ‘라짜면’ 때문에 첫 부부싸움 위기에 처하자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과연 맛티스트 이정현이 공개한 필살메뉴 ‘라짜면’은 어떤 맛일까. 늘 상상초월 꿀조합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군침을 유발하는 이정현과 남편의 달달한 일상은 2월 21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비교사이트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인터넷가입 중고차판매 카플래너 모두이사 암보험 신차장기렌트카 케이렌터카 중고차견적비교 독편사 서앤율법률사무소 어린이보험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