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배틀트립’ 윙크-김나희-박서진, 전남 목포 떠난다! 역대급 흥폭발 여행 예고!
KBS2 ‘배틀트립’ 윙크-김나희-박서진, 전남 목포 떠난다! 역대급 흥폭발 여행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2.20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트립’ 윙크-김나희, ‘희자매’ 급결성! 트로트 미녀 3인방 크로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배틀트립’ 윙크-김나희-박서진이 트로트 유랑단을 결성한다.

금주 21일(금)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대한민국 트로트계를 이끄는 윙크, 김나희, 박서진이 출연한다. 특히 네 사람은 트로트의 도시 ‘전라남도 목포’를 여행할 예정. 트로트 유랑단이 된 네 사람은 보는 내내 어깨가 들썩거리고 흥이 폭발하는 역대급 텐션의 여행을 선보인다.
 
이날 목포를 찾은 윙크-김나희-박서진은 개관한지 4개월된 한국 트로트 가요센터부터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다는 케이블까지 섭렵하며 맛과 멋이 있는 목포 완전 정복에 나선다.
 
윙크-김나희-박서진은 목포 1경(景)인 유달산에 있는 이난영 ‘목포의 눈물’ 노래비를 찾아 관심을 집중시킨다. 유달산 정상에 선 네 사람은 ‘목포의 눈물’을 열창하며 즉석 공연을 펼쳤다. 이후 삽시간에 모여든 목포 시민들은 어깨를 들썩이며 화답해 모두가 노래로 하나되어 유달산의 흥기운을 제대로 폭발시켰다는 후문. 이에 멈추지 않았다. 맛의 고장 전라남도 목포를 여행 온 만큼 네 사람은 꽃게살 비빔밥, 꽃게탕, 먹갈치 찜, 갈낙탕, 낙지 호롱구이 등 연이은 폭풍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한껏 자극할 예정이라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이날은 목포의 흥기운이 스튜디오까지 고스란히 이어졌다는 후문. 공개된 스틸 속에는 ‘장구의 신’ 박서진의 화려한 오프닝 공연부터 MC 정혁의 ‘남행열차’ 열창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박서진의 장구 공연을 시작으로 후끈 달아오른 스튜디오에서 정혁이 아버지 18번인 ‘남행열차’를 구성지게 열창해 스튜디오의 텐션까지 치솟게 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배틀트립’ 사상 역대급 흥바람을 예고한 윙크-김나희-박서진의 목포 여행에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KBS 2TV ‘배틀트립’은 금주 21일(금)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비교사이트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다이렉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암보험암진단비보험- 실비암보험 암보험비교 암보험비교사이트
실비보험 치매보험간병비 치매보험 부모님보험 치매간병보험 운전자보험 다담론 전월세보증금대출
아이커 유전자분석검사 렌터카다이렉트 인터넷가입 중고차판매 카플래너 모두이사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