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트로트퀸’ 환상 콜라보→짜릿 명승부 ‘반전 재미’
MBN ‘트로트퀸’ 환상 콜라보→짜릿 명승부 ‘반전 재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2.20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로트퀸’ 전영랑 ‘띵호와’ 매직, 첫 몰표 주인공 ‘파란’
사진 제공 : MBN ‘여왕의 전쟁 트로트퀸’
사진 제공 : MBN ‘여왕의 전쟁 트로트퀸’

‘트로트퀸’이 극과 극 같은 반전 경연으로 압도했다.

2월 19일 방송한 MBN ‘여왕의 전쟁:트로트퀸’(기획/연출 박태호, 이하 트로트퀸) 3회는 환상의 듀엣 경연부터 한 치의 양보 없는 지목 배틀까지, 시청자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무대로 가득 채웠다.
 
이날 ‘트로트퀸’은 2라운드에 돌입, 환상의 커플 듀엣 스테이지로 그동안 경쟁구도로만 있던 보이스 팀과 트로트 팀의 특급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쳤다. 장하온과 이유나의 열정적인 탱고 무대로 포문을 연 듀엣 스테이지는 퍼포먼스의 향연이 됐다. 안이숙과 장서영은 ‘대박이야’ 가사에 맞춘 꽈당 퍼포먼스로 웃음을 자아냈다. 뉴페이스로 투입된 ‘군통령’ 지원이는 강렬한 섹시 댄스에 이어 다리 찢기 퍼포먼스로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감성 무대들도 전율을 일으키며 눈과 귀를 모았다. 김양과 조엘라는 ‘홀로 아리랑’을 선곡, 소름 돋는 무대로 박수를 받았다. 최연화와 김의영은 ‘목포의 눈물’로 꺾기의 진수를 보여줬다. 소울 대모로 꼽히는 박연희와 황금비율 한담희는 ‘빗물’로 촉촉한 감성 무대를 만들었다.
 
각 출연자들의 강점들이 환상의 하모니로 특급 시너지를 낸 듀엣 스테이지는 그야말로 ‘트로트퀸’을 트로트 대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훈훈했던 듀엣 무대 뒤에는 3라운드 일대일 지목 배틀이 이어지며 분위기가 반전됐다.
 
그런가 하면 지목배틀의 첫 번째 경연에서는 보이스 팀 전영랑이 만장일치로 완승하는 파란이 일어났다. 전영랑을 지목한 한담희가 먼저 ‘어부바’를 클럽 댄스풍으로 부르며 무대를 달궜지만, 전영랑이 ‘왕서방 연가’를 맛깔나게 불러 심사위원 6명의 표를 싹쓸이했다. 후렴구로 ‘띵호와’를 연발한 전영랑에게 심사위원부터 객석에 이르기까지 많은 이들이 “띵호와”로 호응했다.
 
뒤이어 김양은 ‘미인’부터 ‘젊은 그대’ 등으로 이어지는 메들리로 무대의 열기를 최고조로 올렸다. 김양의 선공을 당한 안이숙은 ‘회룡포’를 부르며 감수성 깊은 무대로 반격했지만, 끝내 승리를 김양에게 내주고 말았다.
 
특급 콜라보 무대로 화합의 장이 됐던 ‘트로트퀸’은 일대일 지목배틀로 다시금 트로트 전쟁터로 돌변했다. 이제 과연 최종 승리의 기쁨을 맛보게 될 팀은 누굴지 주목되는 ‘여왕의 전쟁:트로트퀸’ 은 오는 26일 오후 11시 MBN에서 방송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비교사이트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다이렉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암보험암진단비보험- 실비암보험 암보험비교 암보험비교사이트
실비보험 치매보험간병비 치매보험 부모님보험 치매간병보험 운전자보험 다담론 전월세보증금대출
아이커 유전자분석검사 렌터카다이렉트 인터넷가입 중고차판매 카플래너 모두이사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