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루갈' ‘액션 최적화’ 배우들의 뜨거운 격돌, 7人7色 치열한 매력 대결! 캐릭터 포스터 14종 전격 공개
OCN '루갈' ‘액션 최적화’ 배우들의 뜨거운 격돌, 7人7色 치열한 매력 대결! 캐릭터 포스터 14종 전격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2.19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진혁X박성웅X조동혁X정혜인X한지완X김민상X박선호 ‘액션 최적화’ 배우들의 뜨거운 격돌, 아우라가 다르다!
사진제공 : OCN
사진제공 : OCN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물 ‘루갈’이 이제껏 보지 못한 강렬한 캐릭터들의 탄생을 예고했다.

오는 3월 16일(월) 첫 방송되는 OCN 새 월화 오리지널 ‘루갈’(연출 강철우, 극본 도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리옌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최진혁, 박성웅, 조동혁부터 정혜인, 한지완, 김민상, 박선호까지, 남다른 존재감으로 분위기를 장악하는 7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OCN이 월화 오리지널로 편성을 확정 지은 ‘루갈’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드라마다. 잔혹한 범죄조직 아르고스에 의해 두 눈과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루갈로 다시 태어난 엘리트 경찰의 복수를 그린 작품. 특수경찰조직 루갈과 범죄조직 아르고스의 숨 막히는 한판승부가 박진감 넘치게 펼쳐진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속 서로 다른 카리스마를 드러내는 최진혁, 박성웅, 조동혁, 정혜인, 한지완, 김민상, 박선호의 모습은 단숨에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물’ 루갈의 세계관 속으로 빠져들게 만든다. 먼저, 인공눈 히어로 ‘강기범’으로 분한 최진혁의 뜨거운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누군가에게 총구를 겨누는 흔들림 없는 모습과 “나쁜 놈? 눈에 밟히는 족족 잡아야 제맛이지!”라는 패기 넘치는 문구는 정의감 하나로 직진하는 강기범의 성격을 그대로 담아낸다. 목숨을 건 이식 수술 끝에 인공눈을 장착하고 루갈로 다시 태어난 그는 테러집단 아르고스를 향한 복수심을 불태운다. 그 무엇보다 강력한 무기를 탑재한 특별한 히어로, 강기범의 활약이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아르고스의 절대 악 ‘황득구’로 분한 박성웅은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소름을 유발한다. 세상을 악으로 물들이려는 ‘빅픽처’를 가진 그는 ‘빌런 끝판왕’의 탄생을 예고한다. 상대의 심연까지 꿰뚫어 보는 듯한 날카로운 눈빛과 “웰컴 투 마이 월드! 알짱거리지 말고 제대로 들어와”라는 문구에는 황득구만의 서늘한 자신감이 드러나 있다. 비상한 머리와 냉혹한 성품, 뛰어난 사업수단으로 아르고스의 실세가 된 황득구. 누구도 함부로 건드리지 못하는 황득구 앞에 강기범이 나타나면서 짜릿한 한판승부가 시작된다. 인간병기 히어로와 절대 빌런 사이의 긴장감 넘치는 맞대결이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어둠 속 카리스마를 내뿜는 조동혁은 냉철한 판단력을 지닌 루갈의 조장 ‘한태웅’으로 분해 파워풀한 액션을 예고한다. 루갈 팀원들의 신뢰를 얻는 한태웅의 무기는 강력한 인공팔. “이 팔 부러뜨리려면, 웬만큼 악랄해선 안 될걸”이라는 문구는 그의 인공팔이 최강의 무기임을 나타낸다. 성실한 수련을 거듭해 최고의 인간병기가 된 한태웅은 과거 아르고스 출신. 그의 감춰진 사연도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극과 극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홀리는 정혜인과 한지완의 아우라도 만만치 않다. 흑과 백의 상반된 카리스마는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뇌에 인공칩을 이식한 루갈의 만능칩 ‘송미나’로 변신한 정혜인은 그야말로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인다. “말이 짧다? 그날 못 죽인 놈들 생각이나 해!”라는 한 마디는 전직 강력계 형사에서 현재 루갈의 히어로로 활약하는 송미나가 ‘실전형’ 캐릭터임을 드러낸다. 빠른 스피드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파워, 유연성까지 다 갖춘 그녀의 액션 플레이가 기대된다. 반면 아르고스의 후계자 ‘최예원’을 맡은 한지완의 차가운 매력도 눈길을 끈다. “보이는 게 다는 아니지. 진짜 원하는 걸 얘기해볼까?”라는 문구에서 아르고스를 집어삼키겠다는 최예원의 욕망을 확인할 수 있다. 루갈과 아르고스의 팽팽한 대립 속에서 아르고스의 실세, 절대 악 황득구와 최예원의 목숨을 건 전쟁도 눈여겨보아야 할 포인트. 그녀 자신도 가늠하지 못하는 야망의 크기와 팜므파탈의 매력은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아르고스를 박멸하기 위해 특수경찰조직 루갈을 탄생시킨 리더 ‘최근철’은 김민상이 맡았다. 최근철 특유의 여유로우면서도 날카로운 눈빛과 무게감은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킨다. “다시 태어날 기회를 주지. 대신 내 무기가 돼라”라는 의미심장한 말에 담긴 루갈의 서사는 궁금증을 증폭하는 대목. 용의주도하고 철두철미한 성격에 의지력과 지적 능력까지 갖춘 리더의 활약 또한 기대를 자극한다. 루갈의 분위기 메이커 ‘이광철’로 변신한 박선호의 훈훈한 매력도 빼놓을 수 없다. 칼날도 뚫지 못하는 인공 피부와 인공 장기를 지닌 그는 그야말로 무쇠와도 같은 몸을 지닌 히어로. “화끈할 거 아님 불도 안 붙였죠! 놈들은 무조건 잡을 겁니다”라는 선전포고에서 이광철의 패기를 느낄 수 있다. 밝은 성격 뒤에 남모를 슬픔이 있는 그는 특수경찰조직 루갈에서 활약하며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간다. 이광철 특유의 에너제틱한 매력이 루갈 멤버들과 어떤 조화를 이룰지 궁금해진다.
 
‘루갈’ 제작진은 “캐릭터 하나하나가 서로 다른 매력과 카리스마로 시너지를 발휘한다. 함께 있을 때 더 강력해지는 루갈팀과 갈수록 더 악랄해지는 아르고스가 팽팽히 맞서며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각자의 캐릭터에 완벽하게 빙의된 배우들의 실감 나는 액션 연기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OCN 새 월화 오리지널 ‘루갈’은 오는 3월 16일(월)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비교사이트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다이렉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암보험암진단비보험- 실비암보험 암보험비교 암보험비교사이트
실비보험 치매보험간병비 치매보험 부모님보험 치매간병보험 운전자보험 다담론 전월세보증금대출
아이커 유전자분석검사 렌터카다이렉트 인터넷가입 중고차판매 카플래너 모두이사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