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하트재단, 차세대 문화예술 인재와 전문음악인이 함께하는 'H 라이징 콘서트' 개최

하트-하트재단, 차세대 문화예술 인재와 전문음악인이 함께하는 'H 라이징 콘서트'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2.18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적 재능 있는 청소년 발굴 및 전문적 음악교육 지원

하트-하트재단과 현대백화점사회복지재단이 함께 차세대 문화예술 인재와 전문음악인이 함께하는 ‘H라이징 콘서트’를 개최한다.

'문화예술 차세대 인재양성사업'은 하트-하트재단이 2018년부터 현대백화점사회복지재단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문화예술지원사업이다. 전문가에 의한 체계적이고 다각적인 교육과 콩쿠르 지원 등을 통해 음악적 재능이 있는 청소년들이 차세대 음악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H 라이징 콘서트는 2월 17일부터 3월 5일까지 총 4회 진행되며, 문화예술 인재 5명에게 음악인과 함께하는 콘서트 기회를 제공하여 무대경험을 만들어주고자 기획하였다. 특히 전문음악인 첼리스트 심준호, 바이올리니스트 김덕우, 트럼보니스트 정희석, 클래식기타리스트 이미솔은 문화예술 인재의 멘토로서 자신의 재능을 기부하여 미래의 전문음악인 양성에 힘쓰고자 하는 의도로 참여하였다.

이번 공연은 전석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하트-하트재단은 음악적 재능이 있는 청소년들을 발굴하여 체계적인 전문음악교육을 받아 차세대 음악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 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