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RAZER 최상의 기능성 FPS 게이밍 마우스 ‘RAZER Basilisk V2’ 공식 출시

레이저, RAZER 최상의 기능성 FPS 게이밍 마우스 ‘RAZER Basilisk V2’ 공식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0.02.18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AZER 마우스 제품 중 첨단 기술과 옵션 기능이 적용된 최신 유선마우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RAZER에서 FPS 게임에 최적화된 바실리스크 최신 모델 ‘Razer Basilisk V2’ 를 18일 국내 공식 출시한다.

공식수입유통사 웨이코스에서 국내 공식 출시를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18일부터 한정수량 얼리버드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Basilisk V2 출시기념 구매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된 특별가에 제공하며 행사는 1주일간 레이저 공식 판매처와 지마켓, 옥션에서 진행된다.

Razer Basilisk V2 마우스는 RAZER 마우스 제품 중 첨단 기술과 옵션 기능이 적용된 최신 유선마우스 제품이다. Basilisk 시리즈는 RAZER 브랜드의 비대칭형 마우스 중에서도 FPS 전용으로 개발된 게이밍 마우스로 가장 자연스럽고 편안한 그립감을 위해 수많은 전 세계 프로게이머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디자인됐다. 99.6% 정확도 Razer Focus+ 옵티컬 센서와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 Razer Speedflex 케이블과 다기능 패들 스위치 등을 탑재해 게이머에게 최상의 기능을 제공한다.

- 완전한 맞춤 설정

Basilisk V2에 적용된 11개의 프로그래밍 가능 버튼으로 간단한 키맵, 항목 핫키, 스펠 또는 필요한 다른 게임 내 명령을 할당할 수 있어 더 다양하게 프로그래밍 버튼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Hypershift 기능을 활성화하면 사용자는 맞춤 설정 개수를 편의에 맞게 두 배까지 늘릴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Basilisk V2에는 톱니바퀴와 같은 반발이 많이 느껴지는 높은 저항부터 마찰이 거의 없는 스핀모드까지 촉감 레벨에 맞춰 미세 조정이 가능한 스크롤 휠을 제공한다.

그리고 Basilisk V2는 움직임에 의해 마우스의 정확성과 반응성이 방해 받지 않도록 100% PTFE 마우스 피트가 장착되어 있고 RAZER Speedflex 케이블을 적용하여 동작 중 걸림을 최소화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