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뮤지션’ 레터 플로우, 신곡 ‘참 좋았었는데’ 발매 … 이별 감성 저격

‘감성 뮤지션’ 레터 플로우, 신곡 ‘참 좋았었는데’ 발매 … 이별 감성 저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2.1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터 플로우, ‘참 좋았었는데’ 이별 감성 저격 … 라이브 클립도 화제

가수 레터 플로우가 지난 17일 새로운 싱글 앨범 ‘참 좋았었는데’를 발매했다.

쇼파르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레터 플로우의 새로운 싱글 앨범 ‘참 좋았었는데’ 발매 공지와 함께 세 가지 버전의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을 연이어 공개하며 팬들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공개된 라이브 클립 티저 중 공중전화 버전은 애절한 가사와 높은 음역대를 짙은 호소력의 목소리로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 대중들에게 화제가 되었다.

지난 1월, 쇼파르뮤직 컴필레이션 Vol.3 ‘어색한 사이’의 참여를 통해 차트인에 성공하며 감성 가득한 목소리로 주목받았던 레터 플로우는 애절한 분위기의 발라드 곡 ‘참 좋았었는데’로 다시 한 번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리며 감성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한편 ‘참 좋았었는데’는 이별 후 뜨겁게 사랑했던 지난날을 회상하며 그리워하는 먹먹한 감정을 '레터 플로우'의 감성 짙은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아픈 이별 과정을 표현한 솔직한 가사에 아련한 멜로디가 더해져 대중들의 마음에 여운을 남긴다.
 
레터 플로우의 ‘참 좋았었는데’는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