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식당' 오다기리 죠의 새로운 감동 드라마! '마음 세탁소' 2월 20일 디지털 최초 개봉!
'심야식당' 오다기리 죠의 새로운 감동 드라마! '마음 세탁소' 2월 20일 디지털 최초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2.17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의 차세대 스타와 연기파 배우의 짜릿한 만남!

사고가 발생하는 집을 ‘세탁’하는 일을 하는 미코의 좌충우돌 소동을 그린 영화 '마음 세탁소'가 오는 2월 20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일본의 차세대 스타로 떠오르며 '옆자리 괴물군'과 '링' 시리즈의 20주년 기념작 '사다코'의 여주인공을 거머진 이케다 에라이자의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귀신을 보는 눈을 가진 범상치 않은 캐릭터를 연기한 만큼 메인 포스터에서도 남다른 개성을 뽐내고 있는 이케다 에라이자의 모습은 비주얼만으로 영화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심야식당', '행복 목욕탕' 등의 작품을 통해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오다기리 죠의 반가운 모습 또한 '마음 세탁소'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며 영화팬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새집으로 이사 온 미코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삼촌의 일을 도와 사건 사고가 발생한 집을 세탁하는 일을 하는 미코. 어릴 적부터 귀신을 볼 수 있었던 미코는 집을 청소하며 만나는 귀신들 때문에 매번 곤욕을 치른다. 어느 날, 새롭게 이사 온 집에서 독특한 사연을 가진 귀신과 마주한 미코는 그동안과 다른 심경의 변화를 겪으며 한 단계 성장해 나간다.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불량소녀, 너를 응원해'에 이어 일본 웰메이드 드라마의 계보를 이을 작품으로 주목받는 '마음 세탁소'는 재미와 감동을 모두 담아낸 스토리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안방극장에 따스한 웃음을 전할 영화 '마음 세탁소'는 오는 2월 20일부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최초 개봉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비교사이트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인터넷가입 중고차판매 카플래너 모두이사 암보험 신차장기렌트카 케이렌터카 중고차견적비교 독편사 서앤율법률사무소 어린이보험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