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카이, 자작곡 ‘함께 흔들리자’ 14일 정오 공개!

뮤지컬배우 카이, 자작곡 ‘함께 흔들리자’ 14일 정오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2.1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배우 카이 ‘싱어송라이터’로의 첫 걸음! ‘함께 흔들리자’ 작곡-작사 참여
사진 : EMK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EMK엔터테인먼트 제공

뮤지컬 배우 카이가 14일 오후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함께 흔들리자’ 음원을 발표했다.

지난 11일부터 카이의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사진과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여 팬들의 기대를 모은 ‘함께 흔들리자’는 카이가 작곡-작사에 참여한 첫번째 자작곡이다. 카이가 만들어낸 서정적인 멜로디와 힘들고 깊은 고민에 빠지는 순간 서로를 위로하며 함께 하자는 가사들을 통해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클라이맥스 후렴부분은 사연을 통해 뽑힌 30명의 팬들이 녹음에 참여해 ‘함께 흔들리자’의 의미를 더욱 선명하게 만들었으며, 팬들은 큰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 싱어송라이터로 첫 걸음을 떼는 카이와 그의 노래에 밝은 에너지를 실어주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진중하고 섬세하게 녹음에 임하는 카이의 모습, 팬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녹음현장이 고스란히 담겨 아티스트와 팬이 하나되어 만들어낸 노래의 따뜻함이 전해졌다.
 
현재 뮤지컬 ‘레베카’에서 ‘막심 드 윈터’ 역으로 공연 중인 카이는 서스펜스와 로맨스를 넘나들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매주 일요일 MBC ‘복면가왕’의 고정패널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카이는 뮤지컬 ‘벤허’, ‘엑스칼리버’, ‘팬텀’, ‘더 라스트 키스’, ‘프랑켄슈타인’, ‘몬테크리스토’ 등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타이틀롤을 맡아 어떤 캐릭터든 본인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탄탄한 노래실력과 더불어 몰입도 높은 연기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다.
 
한편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카이는 내일(15일) 깜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예고해 다시 한번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내일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는 ‘함께 흔들리자’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팬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