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뮤지션 ‘레터 플로우’, ‘참 좋았었는데’ 라이브 클립 티저 공개 … 아련한 이별 감성 뚝뚝

감성 뮤지션 ‘레터 플로우’, ‘참 좋았었는데’ 라이브 클립 티저 공개 … 아련한 이별 감성 뚝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2.1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터 플로우, 새로운 싱글 ‘참 좋았었는데’ 라이브 클립 티저 공개 … 발매는 17일

가수 레터 플로우가 싱글 발매에 앞서 라이브 클립 티저를 연이어 공개했다.

쇼파르뮤직은 레터 플로우의 ‘참 좋았었는데’ 발매 소식과 가사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것에 이어 지난 13일 공식 SNS를 통해 라이브 클립의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라이브 클립 티저는 총 3가지 버전으로 레터 플로우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이별 후 지난날을 그리워하는 먹먹한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조화를 이룬다. 특히 3가지 버전 중 공중전화 라이브 클립은 실제 거리에 있는 공중전화 부스에서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레터 플로우는 화제가 되었던 쇼파르뮤직 컴필레이션 Vol.3 ‘어색한 사이’에 참여한 쇼파르뮤직의 뮤지션으로, 2020년을 시작하는 쇼파르뮤직의 첫번째 뮤지션이자 지난 수년간 애절한 목소리와 감성적인 가사로 사랑받아 온 뮤지션이다.
 
레터 플로우의 싱글 앨범 ‘참 좋았었는데’는 다가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