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외출 자제 분위기 속 돌 코리아 온라인 주문량 평균 30% 증가
돌 코리아, 외출 자제 분위기 속 돌 코리아 온라인 주문량 평균 30% 증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2.1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확산으로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돌 코리아는 외출 자제 분위기 속 돌 코리아 온라인 주문량이 평균 30% 증가했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확산으로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국내 오프라인 매장이 타격을 받고 있다. 반면, 온라인·모바일로 물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는 증가하는 추세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람 간 비말을 통해 주로 전파되는 것으로 알려지며, 가능한 대면 접촉을 피할 수 있는 온라인 소비가 늘고 있는 것이다. 유통업계는 위생 건강 상품부터 신선 식품까지 대부분 항목에서 온라인 판매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의 온라인 주문량도 급격히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쿠팡에서 5일 기준으로 전주 대비 발주량이 약 40% 가까이 증가했으며, 마켓컬리에서는 약 30%가량 늘었다. 자체 배송 채널인 ‘돌 마켓’에서는 약 20% 이상 증가한 수치를 보였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선식품을 구매하던 소비자들이 온라인몰로 소비 채널을 변경하면서 이러한 매출 추세가 나타난 것으로 확인된다. 가장 많은 주문량을 차지한 품목은 돌 코리아의 대표 과일인 바나나이다.

돌 코리아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과 신선한 과일 섭취에 대한 중요성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신선식품에 대한 온라인 판매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돌 코리아는 소비자들의 편의성과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신선한 과일을 선보이며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치아보험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암보험암보험비갱신형-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 암보험비교사이트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의료실비보험료계산

자동차보험다이렉트

자동차보험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다이렉트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

암보험비교

암보험비갱신형추천

암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다이렉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비갱신형암보험비교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