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스미스 엘던, 솔로 신곡 ‘응원해’ 오늘(13일) 공개…위로가 필요한 시기

마틴스미스 엘던, 솔로 신곡 ‘응원해’ 오늘(13일) 공개…위로가 필요한 시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2.1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틴스미스 멤버 정혁의 솔로 프로젝트 엘던(eldon)이 두 번째 솔로 싱글 ‘응원해’를 공개한다.

13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응원해’는 몽환적인 감성의 팝 장르 곡으로 정혁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직접 맡았다. 섬세하게 조율된 멜로디와 보컬리스트로서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곡으로 나지막이 속삭이며 시작해 드라마틱하게 변신하는 엘던의 보이스가 매력적인 노래다.
 
엘던의 이번 신곡 ‘응원해’는 여리고 상처받기 쉬운 이들을 위한 곡이다. 반복되는 ‘괜찮아’ ‘응원해’라는 말 속에서 공허함 느끼는 이들을 끌어안고 보듬으며 누구에게도 위로받지 못한 이들을 위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신곡은 밝고 세련된 팝 감성으로 ‘최고의 루키’라는 평가를 받아온 마틴스미스의 보컬리스트이자 퍼포머 정혁이 아닌 선명한 자의식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엘던의 모습이 한층 더 선명하게 드러난 노래기도 하다.
 
엘던의 소속사 브이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등 어느 때보다 우리 사회에 서로에 대한 관심과 진심 어린 위로가 필요한 시기다. 누구하나 소외 받는 사람이 없으면 하는 바람을 담은 노래인 만큼 편안한 마음으로 감상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엘던(정혁)은 올해 마틴스미스 팀 활동과 엘던 솔로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