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계 블루칩 신예 양다윤 알고보니 이승환 멘티 남아스떼 MV 여주인공!

광고계 블루칩 신예 양다윤 알고보니 이승환 멘티 남아스떼 MV 여주인공!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8.1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계 블루칩 신예 양다윤 알고보니 이승환 멘티 남아스떼 MV 여주인공!

MBC '위대한 탄생2' 출신 스타 에릭남, 최정훈, 한다성, 홍동균이 결성한 '남아스테'의 해변무드송 '제주도 푸른밤'의 MV 여주인공 신예 양다윤이 화제에 오르고 있다.

바캉스 철을 맞아 남아스테의 ‘제주도 푸른밤’이 음악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가운데 뮤직비디오 여자주인공도 더불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는 다름아닌 국내 광고계를 석권한 신예 양다윤!

얼마전 이민정을 닮은 외모로 화제에 오르며 광고계를 석권한 것이 화제가 된 가운데 양다윤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또한 뒤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안면도에서 이루어진 촬영장에서는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되었으며, 홍일점이었던 양다윤은 촬영장에서 털털한 모습을 보이며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드림팩토리 김진석 이사는 “다윤씨의 외모가 남아스테 제주도 푸른밤의 노래와 잘 어울렸다고 생각한다. 남자들이 원하는 첫사랑의 이미지가 뭍어나는 배우인 것 같다”라는 말을 전했다.

더불어 양다윤이 출연한 중국의 한 음료 CF에서 중화권 최고 인기 배우이자 가수인 주걸륜과 연인으로 출연한 모습도 포착되며 신예 CF스타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 유명한 음료 CF로 얼굴을 알린 양다윤은 중국에서도 치약, 차, 챕스틱, 화장품 CF를 석권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중.

한편 네티즌들은 ‘청순미가 남다르다 했더니…‘, ’남아스테 노래도 좋고 여주 비주얼도 좋고!’, ‘저 광고 중국에서 본적있어요~!’, ‘주걸륜과…후덜덜…이뻐요~’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