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매틴, 5단 변환 가능한 TR5 차량용 옷걸이 출시

매틴, 5단 변환 가능한 TR5 차량용 옷걸이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2.1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헤드레스트에 거치할 수 있는 접이식 옷걸이로 작은 크기로 접었을 때는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5단계로 펼쳐 넥타이, 모자, 액세서리, 셔츠, 외투 등 다양한 의류에 대응

스마트 액세서리 전문 기업 매틴이 자동차 헤드레스트에 장착할 수 있는 5단 변형 옷걸이 TR5를 출시했다.

TR5는 자동차 헤드레스트에 거치할 수 있는 접이식 옷걸이로 작은 크기로 접었을 때는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5단계로 펼쳐 넥타이, 모자, 액세서리, 셔츠, 외투 등 다양한 의류에 대응할 수도 있다.

옷걸이의 헤드레스트 거치대 부분은 약 95-155mm 범위에 대응해 경차에서부터 대형 SUV 까지 다양한 크기 자동차에서 사용할 수 있다. 거치대는 갈고리 구조로 결합이 간편하고 견고하며 의류의 무게를 양 쪽으로 분산하도록 디자인됐다. TR5 옷걸이 본체는 헤드레스트 거치대에 지지대를 통해 연결되며 지지대와 옷걸이는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분리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옷걸이를 집이나 캐리어 등에서 사용하다가 곧바로 차량에서 활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기존 옷걸이는 일반적인 의류의 어깨너비에 맞춰 긴 형태를 갖추고 있어 휴대할 때 많은 공간을 차지했지만 TR5는 작게 접어 휴대하는 것이 가능하다. 옷걸이를 접을 때는 자석 방식 홀더를 사용해 쉽게 펼쳐지지 않으며 여러번 사용해도 결합 부분이 헐거워지지 않는다. 또한 5단계로 펼칠 수 있어 기본 모드에서는 모자, 스카프 등을, 하단 잡화 걸이 모드에서는 넥타이나 시계 등을, 소형 모드에서는 여성이나 아기 옷, 목도리, 셔츠 등을 성인 옷걸이 모드에서는 외투를 걸 수 있으며 바지걸이를 부착하면 정장바지, 스커트 등을 걸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