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일본 팬클럽,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보호아동 자립을 위한 후원금 전달

유노윤호 일본 팬클럽,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보호아동 자립을 위한 후원금 전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2.06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노윤호 일본 팬클럽 2년 째 유노윤호 생일을 기념한 후원금 전달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2월 6일그룹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의 일본 팬클럽(KACHIKAJA Be with Yunho)이 유노윤호의 생일을 기념해 보호아동들의 자립을 위한 후원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유노윤호의 일본 팬클럽의 ‘유노윤호 생일 기념 후원’은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공동생활가정 혹은 아동양육시설에서 만18세가 되어 법적으로 퇴소해야 하는 아동들과 대리 보호를 받던 위탁가정에서 보호종결조치를 받은 아이들 즉, 자립시기에 놓인 보호아동들의 건강한 자립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2019년에는 힘들게 병마와 싸우고 있는 아이들에게 꿈과 소원이 그림으로 담긴 환아복제작을 위한 후원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

유노윤호의 일본 팬클럽(KACHIKAJA Be with Yunho)에서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아이들을 위한 의미있는나눔활동을 함께 하며가슴 벅찬 보람과 기쁨을 느꼈다”며 “유노윤호씨의 선한 마음을 통해 맺어진 인연을 앞으로도 소중히 이어가길 바라며우리의 후원활동을 통해 국경을 넘어 사람과 사람간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고 많은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노윤호의 일본 팬클럽(KACHIKAJA Be with Yunho)은 지난 2010년부터 한국과 일본의 아동복지시설에 약 30여차례에 걸쳐 학용품, 도서, 과자, 쌀 등 1억2천여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며 소외계층 아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