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업계 최초 디저트 형태의 버거인 ‘초코멜로버거’ 출시
GS25, 업계 최초 디저트 형태의 버거인 ‘초코멜로버거’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2.06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업계 최초로 스모어(s’more) 콘셉트로 만들어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에만 운영되는 신개념 디저트 버거가 편의점에 나왔다.

편의점 GS25가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업계 최초로 스모어(s’more) 콘셉트로 만들어진 초코멜로버거를 2월 6일 출시했다.

스모어(좀 더 달라는 의미의 some more에서 유래)란 본래 미국과 캐나다에서 쿠키 사이에 초콜릿과 마시멜로를 넣어 즐기는 디저트로 유명한데 GS25가 쿠키 대신 초코번을 사용해 업계 최초로 디저트 버거를 구현해 출시한 것이다.

GS25가 이번에 선보인 초코멜로버거는 부드럽고 촉촉한 초코번 사이에 초콜릿 스프레드를 바르고 두툼한 마시멜로우 3~4개를 토핑으로 얹었으며 모짜렐라 치즈까지 더해 구성을 완성했다.

30~40초 렌지업 후 초콜릿 스프레드, 마시멜로우, 모짜렐라 치즈를 녹여 취식하면 극강의 단짠(달콤 짭짤) 풍미와 함께 꾸덕함과 쫀득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GS25는 햄버거의 기본 상식을 파괴한 초코멜로버거가 재밌는 소비를 추구하는 펀슈머 및 MZ세대(1980년 초반에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와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에게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즌 한정 상품인 초코멜로버거는 3월 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가격은 2700원이다.

한편 GS25는 아이스크림 상품으로는 최초로 펭수와 컬래버한 유어스초코붕어싸만코(이하 초코붕어싸만코)를 2월 7일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초코아이스크림과 헤이즐넛 초코시럽을 가득 넣어 진한 초콜릿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초코붕어싸만코를 출시한 것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초코붕어싸만코는 GS25와 GS더프레시(수퍼마켓)에서 단독 운영될 예정이다. 가격은 1800원이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비교사이트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다이렉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암보험암진단비보험- 실비암보험 암보험비교 암보험비교사이트
실비보험 치매보험간병비 치매보험 부모님보험 치매간병보험 운전자보험 다담론 전월세보증금대출
아이커 유전자분석검사 렌터카다이렉트 인터넷가입 중고차판매 카플래너 모두이사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