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하이바이,마마!' 고스트 엄마 김태희, ‘귀신계의 지니’ 등극 맹활약 예고 결코 평온하지 않은 ‘평온납골당’ 패밀리 전격 공개

tvN '하이바이,마마!' 고스트 엄마 김태희, ‘귀신계의 지니’ 등극 맹활약 예고 결코 평온하지 않은 ‘평온납골당’ 패밀리 전격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2.04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사봉X반효정X박은혜X배해선X이재우X배윤경 결코 평온하지 않은 ‘평온납골당’ 패밀리 전격 공개
사진제공 : tvN
사진제공 : tvN

‘하이바이,마마!’ 고스트 엄마 김태희와 사람보다 더 사람 냄새 나는 평온납골당 귀신 패밀리가 유쾌한 웃음을 책임진다.

‘사랑의 불시착’ 후속으로 오는 2월 22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연출 유제원, 극본 권혜주,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엠아이/ 이하 ‘하바마’) 측은 4일, 리얼리티를 살리고 재미를 파워업 할 ‘평온납골당’ 패밀리의 면면을 공개했다. 윤사봉, 반효정부터 박은혜, 배해선, 이재우, 배윤경까지 내공 탄탄한 연기 고수들의 만남은 공감을 자아내는 사연과 더해져 풍성한 이야기를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하바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그린다.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유제원 감독과 ‘고백부부’를 통해 유쾌함 속에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짚어낸 권혜주 작가가 의기투합해 휴먼 판타지를 기대케 한다.
 
하늘에서 받아야 할 환생 재판을 이승에서 받게 되면서 펼쳐지는 고스트 엄마 차유리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에 정 많고 사연도 많은 ‘평온납골당’ 패밀리의 이야기가 더해져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어떤 캐릭터든 맛깔스럽게 소화하는 독보적 존재감 윤사봉이 귀신들을 관리, 감독하는 무당 ‘미동댁’으로 분한다. 귀신들을 저승으로 보내야 하는 그가 유독 차유리에게 관심을 쏟는 이유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평온 납골당’을 쥐락펴락하는 실세, 욕쟁이 정씨 할매는 반효정이 맡아 극의 중심을 잡는다. 아픈 딸과 평생 속을 썩인 남편 걱정에 이승을 떠나지 못하는 인물로 욕을 달고 살지만, 마음만큼은 따뜻한 귀신이다.
 
박은혜, 김대곤, 신수연은 막내아들 장필승(이시우 분)만 두고 떠날 수 없어 이승을 맴도는 ‘필승패밀리’로 분한다. ‘껌딱지 모드’로 장성한 아들의 곁을 한 시도 떨어지지 않는 문제적 귀신 패밀리. 종가댁 가족 안치단에 묻혀 죽어서도 시집살이 중인 ‘성미자’ 역은 폭넓은 연기력의 배해선이 맡는다. 루머에 시달리다 죽은 야구선수 ‘강상봉’과 에디터 출신 ‘박혜진’ 역은 개성과 연기력을 두루 갖춘 이재우와 배윤경이 맡아 능청스러운 연기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는다.
 
공개된 사진 속 결코 평온하지 않은 ‘평온납골당’의 모습이 흥미를 유발한다. 시끌벅적한 ‘평온납골당’ 귀신 패밀리에 둘러싸여 있는 차유리의 난감한 표정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5년 차 ‘평온납골당’ 거주자 차유리는 세상 넓은 오지랖으로 귀신들의 온갖 민원(?)을 해결, 말 못 할 사연으로 이승에 머무는 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귀신계의 지니’로 활약한다. 비범한 무당 미동댁과 욕쟁이 정씨 할매를 중심으로 불만 가득한 귀신들의 얼굴에서 바람 잘 날 없는 평온납골당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한다. 여기에 꼬장꼬장한 어르신을 모시고 눈치 보기에 바쁜 성미자의 모습까지 더해지며, 상상을 초월하는 ‘평온납골당’ 귀신들의 사연에 기대감을 높인다.
 
이제껏 본 적 없는 귀신들의 신세계는 ‘하바마’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저마다의 사연을 가지고 평온 납골당에 모인 귀신들은 환생을 택할지, 이승에 남아 소중한 사람 곁에 머물다 갈지 선택할 수 있다. 공동묘지가 아닌 납골당에 모여 살며 층간소음으로 다투기도 하고, 로열층을 부러워하기도 하며 인간과 별다를 것 없이 살아가고 있다. 뜻밖의 기회를 얻어 ‘기간 한정’ 사람이 된 차유리는 아이 한 번 안아보지 못한 아픔에 이승을 떠나지 못했기에 귀신들과의 유대감 역시 깊을 터. 이승과 저승 사이에서 가교 역할을 하며 가슴 뭉클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린다.
 
‘하바마’ 제작진은 “연기파 배우들의 시너지는 공감을 극대화하고 웃음 책임지는 ‘치트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고스트 엄마 김태희와의 차진 연기 호흡과 케미스트리도 기대해 달라”며 “사람보다 더 사람 냄새 나는 귀신들을 통해 상실을 경험한 누군가에게 작지만 따뜻한 위로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는 ‘사랑의 불시착’ 후속으로 오는 2월 22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다이렉트암보험비교

비갱신형암보험

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비교사이트

여성암보험추천

암진단비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실비암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사이트

비갱신형암보험비교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다이렉트

자동차다이렉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다이렉트

다이렉트비갱신암보험

다이렉트암보험비갱신형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