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셉션 XR, LG유플러스와 제휴로 증강현실 어린이 도서관 서비스 출시

인셉션 XR, LG유플러스와 제휴로 증강현실 어린이 도서관 서비스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0.01.2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가입자들은 이제 더 높은 대역폭의 네트워크와 인셉션의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가능해진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5G 서비스를 주도하는 LG 유플러스(LG U+)와 인셉션 XR(Inception XR)이 어린이를 위한 에듀테인먼트 AR 모바일 도서 앱을 출시했다.

인셉션의 대표적인 앱 Bookful이 성공을 거둔 이후 LG유플러스 가입자들은 이제 더 높은 대역폭의 네트워크와 인셉션의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가능해진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앱의 AR 도서관에는 베아트릭스 포터(Beatrix Potter)의 피터 래빗(Peter Rabbit) 같이 오랜 사랑을 받아온 고전과 마이 리틀 포니(My Little Pony) 등 최신 유명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각 책에는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들은 좋아하는 캐릭터들과 대화하며 창의력, 기억력과 관련된 게임과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철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인셉션 XR의 혁신적인 창의력과 기술 솔루션을 통해 앱 자체가 가치 있는 교육 도구가 된다.

앱이 베타 단계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LG유플러스 5G 및 LTE 가입자들에게 서비스가 제공되며 조만간 더욱 몰입적이고 즐거운 기능을 포함시킬 계획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