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수현, P.S 닥터파티 개최

결혼정보회사 수현, P.S 닥터파티 개최

  • 생활뉴스팀
  • 승인 2012.08.1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수현, P.S 닥터파티 개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수현에서는 보다 진중하고 프라이빗한 만남을 갖고 싶어하는 선남선녀들을위해 ‘로맨틱 프러포즈’란 컨셉으로 유명 성형외과(Plastic Surgery) 의사들과의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토) 신사동 소재 Luxury W Bar 에서 진행되는 수현의 ‘P.S 닥터 파티’는 수현과 독점 제휴를 맺고 있는 유명 성형외과의원과 연계하여 진행이 되며 수현의 노블클래스 이상의 남자 정회원 12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서로에 대해 친밀감을 높이고 관심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커플게임 등 자연스러운 파티로 진행이 되며 ipad를 이용한 smart 매칭 시스템을 이용하여 커플을 성사시킨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확정된 커플에게는 유명 연예인들이 이용하고 있는 JW스파 커플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결혼정보업체 수현의 김희성 팀장은 “수현평가위원회가 엄선한 엘리트 남성회원들이 참석하기 때문에 깊이 있고 수준 높은 만남이 가능하다.”며 “수현 파티는 퀄리티 있는 파티로 많이 알려져 있어 여성들의 참여율이 높다”고 전했다.

파티 신청은 수현 홈페이지(www.isoohyun.com)를 통해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파티 소식은 수현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