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신일, 설 명절 맞아 미니밥솥 활용한 이색 떡국 레시피 공개

신일, 설 명절 맞아 미니밥솥 활용한 이색 떡국 레시피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1.21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창적인 조리법을 선호하고, 간편하지만 든든한 한 끼를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기획

2020 소비 트렌드로 ‘편리성’과 ‘프리미엄’을 결합한 ‘편리미엄’이 핵심 키워드로 부상함에 따라 가사노동의 수고로움을 덜어주는 주방가전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에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설날을 맞아 22일 자사 공식 SNS를 통해 ‘미니밥솥을 활용한 이색 떡국 레시피’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독창적인 조리법을 선호하고, 간편하지만 든든한 한 끼를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기획됐다. 영상에서는 미니밥솥의 찜 기능을 이용해 육수를 우려내고, 취사 떡국을 끓여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타이머로 조리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점도 돋보인다.

신일 측은 떡국 조리 시 음식이 눌어붙을까 끓어넘칠까 노심초사 불 옆을 지키기 마련인데, 미니밥솥을 이용해 떡국을 조리하면 시간과 노력을 아낄 수 있다며 설 연휴 가족들과 편리미엄한 떡국을 나누어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영상에 소개된 신일의 미니밥솥은 자그마한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5겹 내솥에 알루미늄 테프론 고급코팅을 적용하고 열 보존 뚜껑을 갖춰 열전달과 보존율이 뛰어나다. 또한 디지털 터치 패널을 적용해 원하는 조리 모드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