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꿈꾸던 웨스트엔드의 감동!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 2월 19일 개봉

당신이 꿈꾸던 웨스트엔드의 감동!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 2월 19일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1.20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주간 전석 매진 신기록을 세운 최고의 뮤지컬 콘서트를 스크린에서 만난다!

사랑과 용서, 구원과 희망의 노래로 전세계를 사로잡은 '레미제라블'이 뮤지컬 콘서트로 스크린에 귀환해 새로운 신드롬을 예고한다. 2월 19일(수)부터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는 2019년 8월부터 16주간 런던에서 막을 올리며 전 좌석 매진이라는 경이로운 신기록을 세운 역대급 뮤지컬 콘서트 공연을 그대로 스크린으로 옮겨온 작품으로, 마치 런던 웨스트엔드 현장에서 공연을 보는 듯한 생생한 전율과 감동을 스크린으로 전한다.

특히 ‘그간의 '레미제라블' 뮤지컬을 뛰어 넘는 역대급 공연’으로 평가 받는 이번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는 65명이 넘는 배우들이 한 무대에 올라 공연을 이끌어가는 형태로, 영혼을 울리는 아름다운 뮤지컬 넘버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어 전체가 노래로 진행되는 송스루 작품의 극대화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살아있는 뮤지컬의 전설 카메론 매킨토시 ! 제작하고, 지금까지 '레미제라블' 뮤지컬을 통해 활약했던 마이클 볼, 알피 보 등 올스타 캐스팅으로 완성돼 뮤지컬 팬들을 열광시킨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 이번 작품은 2012년 592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영화 '레미제라블'과 2012년과 2015년 두 차례의 국내 공연으로 66만 명의 누적 관객을! 기록한 한국어 공연을 뛰어 넘는 살아 숨쉬는 감동으로 2월 19일(수) 개봉과 함께 새로운 신드롬을 불러 일으킬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