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남수단 어린이에 20억 상당 의류 후원
한세드림, 남수단 어린이에 20억 상당 의류 후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1.1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수단 교육부장관 명의의 감사패 받아… 지구촌 아이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관심 보낼 것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은 아프리카 남수단 아이들을 위해 총 20억 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한세드림은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일환으로 아프리카에서도 내전과 가난으로 열악한 환경에서 고통받고 있는 남수단 아이들을 후원 대상으로 결정하고, 지난 16일 하이서울 유스호스텔에서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와 함께 의류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한세드림 윤종선 상무, 한국청소년연맹 황경주 사무총장,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 양철승 사무총장 등이 참석하였고, 남수단 축구국가대표팀 임흥세 감독이 남수단 교육부장관 명의의 감사패를 직접 전달하는 자리를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한세드림은 2015년부터 시작된 기부를 통해 아프리카를 비롯한 어려운 형편으로 의류 수급이 힘든 해외 이웃들을 돕고 있다. 특히 남수단은 낮과 밤의 일교차가 30도에 달해 의류 중요성이 큰 지역으로, 유아동복 브랜드 컬리수와 모이몰른의 계절별 의류를 후원 물품으로 지원함으로써 온정의 손길을 보냈다.

한세드림 경영지원본부 윤종선 상무는 "이번에 아프리카 남수단 아이들을 위해 기부된 의류가 도움이 필요한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한세드림은 앞으로도 국경과 지역에 상관없이 열악한 환경에 처한 아이들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기부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캠페인'을 2013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남수단 아동 의류 후원을 비롯해 다양한 해외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비교사이트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인터넷가입 중고차판매 카플래너 모두이사 암보험 신차장기렌트카 케이렌터카 중고차견적비교 독편사 서앤율법률사무소 어린이보험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