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내전’ 걸크러시 검사 정려원+이상희, 누가 그들을 KO 시켰나.
‘검사내전’ 걸크러시 검사 정려원+이상희, 누가 그들을 KO 시켰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1.1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헝클어진 머리의 정려원과 이상희. 오늘(14일), 강적 만난다?
사진제공 : 에스피스
사진제공 : 에스피스

‘검사내전’의 걸크러시 검사 정려원과 이상희의 넋이 나간 모습이 포착됐다.

JTBC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연출 이태곤, 크리에이터 박연선, 극본 이현, 서자연, 제작 에스피스, 총 16부작)에서 진영지청 형사2부의 걸크러시 양대산맥 차명주(정려원)와 오윤진(이상희). 언제나 냉철함을 잃지 않고 객관적인 시선에서 사건을 해결하고자 노력하는 명주와 녹록지 않은 검사 일에 엄마로서 육아까지 해내는 윤진이 오늘(14일) 강적을 만날 예정이다.
 
승승장구하던 검사 생활 중, 딱 한 번 미끄러져 ‘검사들의 유배지’ 진영으로 내려온 명주. 진영지청의 만년 2등 형사2부에 합류해 각종 사건을 척척 해결하며, ‘스타 검사’다운 활약을 펼치는 중이다. 상처 많은 과거와 맞닿아 있던 ‘가정폭력 사건’에서 잠시 흔들리기도 했지만, 이후 담당한 ‘학교폭력 사건’에서는 여느 때와 다름없는 냉철하고 멋진 판단을 내리며, “역시 차명주”라는 반응을 얻은 것.
 
그런가 하면, 형사2부에 존재하는 또 한 명의 걸크러시 검사 윤진은 소위 말하는 슈퍼우먼이다. 과거 조폭도 때려잡는 강력부 출신으로 현재 매일 쏟아지는 각종 사건과 육아를 모두 버텨내고 있기 때문. 그런데 본방송을 앞서 ‘검사내전’ 측이 공개한 스틸사진에는 온통 헝클어진 차림새의 두 사람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늘 수수하지만 단정한 차림새에 꼿꼿한 자세와 태도를 보여주던 명주는 한껏 헝클어진 머리에 넋이 나가버린 표정을 짓고 있다. 심지어 옷에 묻어있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얼룩은 상황을 더욱 짐작하기 어렵게 한다. 게다가 윤진은 병원 침대 위에 한껏 지친 모습으로 앉아있다. 육아에 치여 항상 피곤을 달고 살았지만, 이토록 어두운 얼굴은 보여준 적 없었다. 과연 이들에겐 무슨 일이 생긴 것이며, 두 검사를 KO 시킨 인물은 누구일까.
 
이와 관련, ‘검사내전’ 제작진은 “오늘(14일) 밤, 진영지청 형사2부에 새로운 소동이 일어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또한, “아직 방송에서 구체적으로 드러난 적 없던 윤진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일과 육아를 함께 하는 워킹맘-육아대디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가 그려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검사내전’ 제8회, 오늘(14일) 화요일 밤 9시 30분 JTBC 방송.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치아보험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암보험암보험비갱신형-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 암보험비교사이트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의료실비보험료계산

자동차보험다이렉트

자동차보험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다이렉트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

암보험비교

암보험비갱신형추천

암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다이렉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