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한게임 ‘던전스트라이커’, 2차 테스트 콘텐츠 공개

NHN한게임 ‘던전스트라이커’, 2차 테스트 콘텐츠 공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08.13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한게임 ‘던전스트라이커’, 2차 테스트 콘텐츠 공개

작지만 강한, <던전스트라이커>의 2차 테스트 콘텐츠가 공개됐다.

NHN 한게임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 할 예정이고,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초고속 액션 RPG <던전스트라이커(이하 던스)>가 성장구간 몰입도와 전투의 묘미를 제공함과 동시에 순환 콘텐츠에 대한 검증 목표로 2차 테스트 콘텐츠를 공개했다.

1차 테스트가 기본적인 안정성과 게임의 첫인상 및 기본 전투를 확인하는 데 주력했다면, 2차 테스트는 <던스>의 핵심 콘텐츠인 직업 간 자유로운 전직을 비롯해 레벨 확장, 신규 직업, 새로운 지역과 다양한 종류의 던전 등 총 50시간에 달하는 방대한 테스트 물량을 선보이며 게임의 핵심 재미를 확인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더불어, 지난 4월에 진행된 1차 CBT를 통해 지적된 사항들을 대폭 개선하는 등 집중력 있는 개발을 통해 4개월 만에 향상된 게임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이번 2차 테스트는 총 9,999명 대상으로 이달 31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9월 9일까지 매일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 총 118시간 동안 테스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NHN 한게임 코어게임사업부 조현식 부장은 “귀여운 외모와 달리 호쾌한 타격과 액션에 대한 유저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종/횡을 넘나드는 전직과 각각의 캐릭터가 보유한 화려하고 시원한 스킬들을 곧 만나실 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테스터 모집은 13일부터며, 1차 테스트 참여 유저는 별도 신청없이 자동 등록되어 2차 테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한게임 <던스> 공식 홈페이지(http://ds.hangame.com/)와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네이버 온라인게임에서도 누구나 쉽게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